본문 바로가기
증권방송 '탑TV' 홈페이지 대대적 개편 "투명성, 신뢰가 최우선"
입력 2019-01-21 09:00

SBS CNBC 전문가 수익률배틀 '주식챔피언스리그' 시즌1과 시즌3에서 우승했던 증권정보방송 '탑TV'가 대대적으로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이번 개편은 사이트 보안 및 속도개선, 이용자의 활동성 강화에 중점을 두고 전문가 별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구조로 서비스를 개선하여 이용자가 본인의 투자성향에 적합한 전문가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투자 관련 정보를 요약해 제공해 주는 '카드뉴스', 빅데이터 기반으로 추출한 상승예상 종목을 무료 추천해 주는 '오늘의 종목' 서비스를 오픈 했다. 그 외에도 출석체크, 시청후기 등 웹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유료정보 구입에 사용할 수 있는 코인을 적립 받을 수 있는 '모두의 코인'도 신설했다.

탑TV 관계자는 '최근 일부 증권정보업체들이 전문가 이력 부풀리기, 허위 후기 등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잃게 만들고 있어 안타깝다'며 '이를 개선하기 위해 전문가 이력, 수익률, 실적들을 투명하게 공개해 웹서비스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개편의 목적으로 두었다'고 강조했다.

탑TV는 개편 기념 이벤트로 유료 방송 최대할인과 함께 홈페이지를 방문해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5만 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