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지던스 호텔 ‘속초 한라 리센 오션파크’ 2차 분양
입력 2019-01-04 08:45

최근 속초는 속초 크루즈항로 개척, 마리나항만 개발, 양양국제공항 국제노선 확충, 저비용항공사(LCC) 설립 총력전 등이 진행되며, 관광객 2000만 시대를 맞고 있다. 평창 올림픽 이후, 교통망 개선과 다양한 개발계획의 비전을 내세우며 국제적인 관광휴양지로 변모를 꾀하고 있는 것이다.

서울~양양고속도로 개통 후 속초시는 서울에서 90분대에 닿을 수 있고, 동서화고속철도(2025년 예정) 개통에 주력하고 있으며, 여기에 플라이강원의 항공운송사업 면허 취득을 위해 강원도와 도민들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양양국제공항을 모(母)기지로 한 항공사 취항을 통해 공항을 활성화하고 동해안 최북단 거점공항이자 환동해권 거점 항공인프라를 선제적으로 구축한다는 계획도 가지고 있다.

이 가운데 프리미엄 레지던스 호텔 ‘속초 한라 리센 오션파크’가 2차 분양을 시작했다. 조양동 일대에 들어서는 이 호텔은 지상 7층 규모의 A블록 336실, B블록 227실 총 563실(전용면적 22~46㎡)으로 구성된다. '속초 한라 리센 오션파크'는 1차 분양을 마치고, 2차 분양 중이며, 향후 분양 예정인 C블록 124실 물량이 더해지면 총 687실 규모가 된다. 특히 조망이 좋은데, 동해와 설악산의 탁 트인 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옥상정원에서는 바다 전경을 내려다볼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속초해수욕장 1분 거리, 속초고속버스터미널이 300m 내외로 인접해 해수욕 및 터미널 이용객을 수요로 확보하기가 용이"하다고 전했다.

한편 '속초 한라 리센 오션파크'는 강남과 속초 두 곳에 홍보관을 개관 중이다. 최근 속초홍보관은 속초시 대포항길에 있으며, 강남홍보관은 강남역 대로변에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