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션3 ‘다방’, 새 브랜드 로고 선봬

입력 2018-12-20 09:20

제보하기

▲다방 브랜드 로고(사진제공=다방)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가 다방, 다방프로, 방주인을 통합하는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스테이션3는 “새 로고는 '사람(人)과 집(戶)을 연결하고,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만들어 간다'는 다방의 미션과 ‘수평, 신뢰’ 등 다방의 핵심 키워드를 디자인으로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좌상단을 가리키는 화살표는 ‘더 나은 삶’을 상징한다. 자음과 모음을 수평선에 맞춘 디자인은 기업 특유의 유연하고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그리드에 딱 맞는 서체는 디자인에 안정감을 주는 동시에 '고객에게 적합한 방을 제공 한다'는 신뢰를 의미한다.

새롭게 바뀐 로고는 내년 초부터 TV CF, 온라인·옥외 광고, SNS 채널 등에 일괄 적용되며, 보다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스테이션3 박성민 다방 사업본부장은 “다방-다방프로-방주인 등 서비스가 확장됨에 따라 고객들에게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통합 브랜딩에 대한 필요가 있었다”며 “새로운 BI를 통해 임차인과 임대인, 중개인 등 부동산 거래 주체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브랜드 ‘다방’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 공감해요
  • 추천해요
  • 추가취재 원해요

댓글

0 / 300
주변에서 일어난 사건/사고 제보를 받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셀트리온헬스케어, 트룩시마 미국향 매출 증가 ‘매수’-신영증권
  • 2
    [증시 키워드] 임상승인ㆍ지분확대에 바이오 ‘덩실’...필룩스ㆍ셀트리온↑
  • 3
    [특징주] 두산퓨얼셀, 중부발전과 MOU 체결 소식에 ‘급등 ’

기업 최신 뉴스

  • 1
    동국제강 13번째 ‘아름다운 하루’ 행사 진행
  • 2
    [금주의 SNS 핫템] 옥션, 알프랑 ‘방한텐트’·비타민마을 ‘메가크릴오일’·BYC ‘발열내복’ 선정
  • 3
    인스타그램 ‘좋아요 숨기기’ 한국 시범 운영
  • 해당 기자는 프로필 페이지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