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TV 저녁 생생정보' 택시맛객, 샤오룽바오 맛집 '도일처'·파김치장어전골 맛집 '명품민물장어'…위치는?
입력 2018-12-14 16:46

(출처='도일처' 네이버 플레이스)

'2TV 저녁 생생정보' 택시맛객 코너에서 샤오룽바오 맛집 '도일처', 파김치장어전골 맛집 '명품민물장어'를 찾아간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택시기사들이 직접 맛집을 소개하는 택시맛객 코너를 통해 서울 강서구 샤오룽바오·갑오징어탕수(꽁바우갑어) 맛집 '도일처', 서울 관악구 파김치장어전골 맛집 '명품민물장어'를 찾아가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듣는다.

'도일처'에서는 샤오룽바오가 대표 메뉴로 꼽힌다.

이곳에서 샤오룽바오를 주문하면 대나무틀에 육즙 가득한 만두를 만날 수 있다.

돼지고기로 소가 만들어져 얇은 피를 자랑하는 샤오룽바오는 입안에 넣고 씹으면 육즙이 물씬 느껴진다.

샤르르 녹는 맛에 이곳에서 샤오룽바오를 주문하는 이들이 모두 만족한다고 한다.

'명품민물장어'에서는 추울 때 생각나는 파김치장어전골이 인기 메뉴다.

파김치장어전골이라고 하면 생소한 메뉴일 수 있는데 장어전골에 파김치가 들어가 장어의 느끼함을 완전히 잡아준다고 한다.

특히 파김치장어전골 속 장어는 구운 상태로 넣어 고소함을 더한다.

장어에서 우러나온 기름이 국물맛을 더 깊게 해주고 함께 들어간 파김치가 감칠맛을 더한다.

이곳을 찾는 이들은 장어에 파김치의 향이 잘 베어 있어서 깔끔한 맛을 자아낸다고 극찬했다.

'도일처'와 '명품민물장어'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14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