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 매직프레스, 글로스로 “손끝까지 완벽한 연말룩 완성”

입력 2018-12-14 13:1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바쁜 직장인, 특히 컴퓨터 타이핑을 칠 일이 많거나 손을 많이 쓰는 일을 할 경우, 손톱에 색을 입히는 것은 고사하고 손톱 끝을 정갈하게 지키는 것부터 쉽지만은 않다.

데싱디바 제품은 ‘빠른 시간’ 내에, ‘비교적 저렴하게’, ‘아름답고 개성 있는’ 손을 완성할 수 있는 매직프레스와 글로스를 선보이고 있다.

시즌별 다양한 콘셉트의 제품을 선보이는 데싱디바와 함께, 머리부터 손끝까지 완벽한 연말룩을 쉽고 빠르고 센스 있게 완성해 보자.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는 네일팁 형태로, 손톱 사이즈 별 30개의 팁으로 구성되어 있다. 손톱이 짧은 사람을 위한 ‘숏사이즈’, 손톱이 긴 사람을 위한 ‘롱사이즈’, 여타 매직프레스에 비해 40% 가량 얇아져 마치 바른 것처럼 착 달라붙는 ‘슬림핏’, 페미닌한 무드를 극대화할 수 있는 타원형의 ‘오발 쉐입’ 등, 사람마다 다른 손톱의 특성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아트와 스톤이 부착되어 있는 제품이 많은 것이 장점이다. 손톱이 얇은 사람의 경우 매직프레스를 붙여 주면 찢어지거나 꺾이는 손톱을 오랫동안 지킬 수 있다.

매직프레스 이용법은 간단하다. 먼저 제품에 동봉된 프렙 패드로 손톱 위의 유,수분을 닦아 낸다. 자신의 손톱 사이즈에 맞는 제품 팁을 선택(보호필름 제거 전 손톱에 대 봤을 때 살짝 작은 사이즈가 적당)한 뒤 보호필름을 제거하고 균형이 맞도록 잘 부착해 준다. 이때 방향에 주의해, 보호필름이 나와 있는 부분이 손톱 뿌리 쪽으로 가도록 붙여줘야 한다.

부착한 제품이 다소 길게 느껴진다면 손톱깎이로 손톱을 깎듯 잘라 준 뒤 동봉된 손톱 파일 등으로 끝을 잘 다듬어 준다. 바르고 말리거나 굽는 시간이 필요한 제품 대비 빠르게, 게다가 아주 쉽게 고퀄리티의 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

매직프레스 스페셜 에디션 MDR262 어썸 로즈는 데싱디바만의 특수 다이아몬드 컷팅 기술로 올 블랙 룩과 매치하면 화려한 손끝을 연출할 수 있다. MDR261 어썸 레드, MDR263 어썸 그린은 레드와 그린 글리터 제품으로 연말 가장 큰 행사인 크리스마스 전용 네일로 부를만 하다. 이 외에도 매직프레스 숏사이즈도 연말을 맞이해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해낼 수 있는 화이트 프렌치 디자인에서부터 톡톡 튀는 귀여운 느낌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준비되어 있다.

▲데싱디바 글로스

글로스는 손톱 크기에 맞춰 붙이고 네일 파일로 다듬어 주는 것만으로도 간단하게 젤네일 이상의 광택과 색상을 완성할 수 있다. 손톱 바디의 커브가 심한 편인 사람에게는 완전히 밀착되는 스티커형의 글로스를 추천한다.

글로스 역시 손을 깨끗이 씻어 말리고 손톱 위의 유수분을 제거한 후 크기에 맞는 젤스트립을 붙여 준다. 제품을 필름에서 떼어내 자신의 손톱 모양에 맞춰 잘 붙여 준 후 네일 파일로 파일링한다.

메인 디자인에 포인트 디자인이 3종이나 있어 다양하게 나만의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일명 ‘네일 팔레트’라고 불리는 글로스 젤네일 스트립도 미니언즈 콜라보레이션 2종, 따뜻한 색감의 크림 패키지의 홀리데이 특별 에디션도 4종 선보였다. DNGP69 스태리 윈터는 눈꽃송이 패턴의 글리터로 손끝을 반짝이게 만들어주며, DGNP71 벨벳 와인은 겨울 인기 텍스쳐인 매트한 텍스쳐로 세련된 네일룩을 연출할 수 있게 도와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