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와 라인프렌즈가 만났다

입력 2018-11-09 13:3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가 ‘라인프렌즈’와 손잡고 ‘던킨도너츠 윈터랜드(DUNKIN’ Winter land) 캠페인’을 전개한다.

던킨도너츠는 ‘던킨도너츠 윈터랜드’ 캠페인을 통해 라인프렌즈 인기 캐릭터 ‘브라운’, ‘코니’, ‘샐리’를 활용한 도넛 4종을 출시한다.

‘초코 우유 브라운’과 ‘순수(秀) 우유 샐리’는 귀여운 브라운과 샐리 얼굴 모양의 도넛에 각각 초코우유 필링과 우유 필링을 가득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내는 제품이다.

‘마이 리틀 브라운’과 ‘마이 리틀 코니’는 각각 바나나향과 딸기 맛의 링도넛으로, 초콜렛으로 탄생한 캐릭터 브라운과 코니를 도넛 위에 올려 귀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함께 출시한 음료 ‘오레오 쿠앤크 초코’는 바삭한 식감의 초코쿠키와 부드러운 화이트 크림이 어우러진 핫초코로 추운 겨울에 달콤하게 즐기기 좋다. 연말 연시에 다 함께 나눠 먹거나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인 ‘클래식 롤케익’, ‘호두 파운드’ 등 베이커리 제품도 선보인다.

던킨도너츠는 이번 캠페인과 함께 오는 16일부터 . ‘소프트 러그’, ‘에어벌룬 램프’, ‘워머 쿠션’ 등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현재 던킨도너츠 ‘소프트 러그’는 해피오더를 통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던킨도너츠 1만원 제품 교환권과 소프트 러그 1종을 3000원 할인된 1만2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로, 해피포인트 앱에서 원하는 상품과 이를 수령할 매장을 선택하고 결제하면 된다. 소프트 러그 사전예약은 오는 14일까지 가능하며, 실제 상품 수령은 16일 이후부터 가능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