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럴, '고준희 마케팅' 시장 점령 합격점…"SS-FW 전천후 품절 행렬"

입력 2018-10-17 14:5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출처=배럴 페이스북 캡처)

스포츠 패션 브랜드 배럴이 배우 고준희 덕을 톡톡히 보는 모양새다.

17일 '배럴데이' 프로모션을 시작한 배럴이 그야말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급상급 검색어에는 '배럴'이 상위권을 지키며 하루종일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모양새다.

이같은 배럴에 대한 인기는 전속모델 고준희를 전면에 내세운 적극적 마케팅이 한몫 한 것으로 풀이된다. 특히 배럴은 페이스북 등 홍보 채널을 통해 고준희가 직접 '배럴데이' 이벤트를 알리는 영상을 선보이기도 했다. 여기에 온라인스토어에서는 다수의 아이템을 직접 착용한 고준희의 사진을 게재해 주목성을 높였다.

한편 배럴의 이번 '배럴데이' 이벤트는 올 S·S 시즌 재고를 소진하는 데에도 주효할 것으로 전망된다. 더불어 롱패딩 등 F·W 시즌 아이템까지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거란 분석도 우세하다. 온라인 상 '배럴데이'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이어지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0~21일 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