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TV 저녁 생생정보' 문전성시의 비밀, 수제돈가스+카레+메밀국수 맛집 '도쿄커틀릿'·1만원 회 정식 맛집 '남해수산'…위치는?
입력 2018-10-10 16:06

'2TV 저녁 생생정보' 문전성시의 비밀 코너에서 수제돈가스+카레+메밀국수 9900원 맛집 '도쿄커틀릿', 1인 1만 원 회 정식(활어회+초밥+튀김+알밥+매운탕) 맛집 '남해수산'을 찾아간다.

10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서울 성북구 수제돈가스+카레+메밀국수 맛집 '도쿄커틀릿'과 인천 미추홀구 회 정식 맛집 '남해수산'을 찾아가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듣는다.

'도쿄커틀릿'에서는 수제돈가스, 카레, 메밀국수가 모두 나오는 점보세트가 9900원에 판매된다.

특히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는 이들에게는 점보세트가 제격이다.

점보세트를 주문하면 먹음직스런 수제돈가스와 카레, 메밀국수가 모두 나와 한 상을 차지한다.

우선 수제돈가스는 고기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해 최상의 맛을 자랑한다. 카레 역시 포함돼 입맛을 돋운다.

여기에 함께 제공되는 메밀소바는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으로 그야말로 '도쿄커틀릿'의 이름값을 완성한다.

'남해수산'에서는 점심 한정 메뉴로 제공되는 회 정식이 인기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판매되는 회 정식은 활어회와 초밥, 튀김, 알밥, 매운탕까지 나와 1인당 1만 원에 불과하다.

다채로운 메뉴가 제공돼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푸짐한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활어회도 많이 제공돼 이곳을 찾는 손님들을 감동시킬 정도라고 한다.

'도쿄커틀릿'과 '남해수산'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10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