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컨슈머인사이트 조사서 판매서비스 만족 1위

입력 2018-10-05 11:20

제보하기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는 ‘컨슈머 인사이트’의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렉서스가 수입차 부문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Sales Service Index)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렉서스 코리아가 SSI 1위에 오른 것은 2016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이다. 컨슈머 인사이트의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는 한국 자동차 산업의 현황과 소비자들의 인식을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다. 이는 자동차 업체들의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A/S 서비스 만족도 (CSI), 품질 소비자 만족도 (TGW) 등 총 8개 부문으로 구성된다. 올해는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 구입 의향자 총 9만3230명을 대상으로 이번 7~8월에 실시됐다.

다케무라 노부유키 한국 토요타 자동차 사장은 “3년 연속 1위라는 결과는 전국 렉서스 딜러들이 ‘고객 감동’과 ‘오모테나시’(고객 환대)에 대한 철학을 꾸준히 실천해 온 덕”이라며 “렉서스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렉서스 코리아는 전국 총 27개의 공식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안 렉서스 광진 서비스 센터를 새롭게 개소할 예정이다.

  • 좋아요
  • 화나요
  • 추가취재 원해요

댓글

0 / 300
주변에서 일어난 사건/사고 제보를 받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출근길] 한국 축구, 호주 꺾고 9회 연속 올림픽 진출·골목식당 백종원, 감자탕집 아들에 "요리 접고 다른 일 해라"·이하이, 메이크어스와 전속계약?·유튜버 하늘 회사 리뷰 논란·엑스원 팬들, CJ ENM에 "새 그룹 결성 책임져라" (문화)
  • 2
    [설날 가이드] 2020년 설날 인사 문구, 직장동료·친구·부모님 설날 인사말…이렇게 보내세요
  • 3
    故남보원, 오늘(23일) 발인…'넘버원' 영면에 들다

기업 최신 뉴스

  • 1
    까사미아, 신학기ㆍ웨딩 준비 고객 겨냥한 할인 이벤트 실시
  • 2
    미뤄지는 ESS 화재 원인 발표…업계 '한숨만'
  • 3
    설 명절 '귀향길에 타고 싶은 신차' 1위는?
  • 해당 기자는 프로필 페이지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