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상이몽2 한고은, 남편과 방문한 사우나 어디?…7000원에 즐기는 '가성비' 갑 데이트장소
입력 2018-09-04 08:37

(출처=SBS화면 캡쳐)

배우 한고은과 그의 남편 신영수가 사우나를 방문해 폭풍 먹방을 선보인 가운데, 해당 사우나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3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에서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사우나 데이트를 즐겼다. 둘은 사우나 내의 매점에 들려 식혜, 맥반석, 훈제 계란, 고구마, 옥수수, 컵라면 등 사우나 먹방을 선보이며 시청자의 군침을 돌게 했다.

이에 MC 서장훈은 "저기 한 번 다녀오면 3kg이 찌겠다"고 말했고, 다른 MC들 역시 입맛을 다시며 해당 사우나가 어딘지에 대해 관심을 보였다.

이날 한고은과 신영수가 방문한 사우나는 서울시 서대문구 봉원사길에 위치한 '숲속한방랜드'다. 7000원을 내면 입욕을, 1만1000원을 내면 숯가마까지 즐길 수 있어 이미 이곳 주민들에게는 유명한 곳.

또한, 해당 사우나는 대학교가 몰려 있는 신촌역에 인접해 있어,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않은 대학생들 사이에서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성비 갑 데이트 장소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사우나 뒤쪽에는 봉원사와 안산이 자리 잡고 있어 사우나 바깥의 정자에서 산을 바라보며 간식을 먹는 묘미도 있다.

한편, 한고은은 2015년에 4살 연하인 홈쇼핑 MD 신영수 씨와 결혼했다. 지인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연애 101일 만에 결혼해 화제를 모았고, 신영수 씨는 방송 출연 이후 연일 검색어에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