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컷 다이어트, 40대 대표 미녀 한고은을 모델로 TV 광고 론칭
입력 2018-08-30 11:09

종근당 건강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프리미엄 브랜드 올컷 다이어트가 다이어트 성수기를 맞아 전속 모델 한고은과 함께 촬영한 TV CF를 론칭했다.

TV CF에서 ‘한고은은 왜 다이어트를 시작했을까?’에 대한 질문을 시작으로 '나이 들수록 굶거나 운동만으로는 나잇살 관리가 힘들다. 그래서 올컷 다이어트를 선택했다.'라는 솔직한 답변을 통해 많은 중년 여성들의 다이어트 고민에 공감하고 있다.

올컷 다이어트는 아름다운 중년의 대표 주자 배우 한고은을 전속 모델로 발탁해 '믿고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올컷 다이어트는 '사이즈는 빼고, 자신감은 더하고!'라는 올컷 다이어트의 슬로건으로 '올컷 다이어트와 함께하는 건강하고 체계적인 관리로 중년 여성으로서 잃어가는 자존감과 자신감을 되찾자!’라는 한고은의 응원 메시지에 힘을 더하고 있다.

올컷 다이어트는 우리 몸에 축적된 체지방을 태우는 것은 물론,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 추출물, 보이차 추출물, 잔티젠 병풀 추출 분말, 알로에 전잎 등 식약처에서 인정 받은 고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몸매의 균형을 바로잡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한고은의 '올컷 다이어트' 광고는 TV CF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판매처 및 자세한 정보는 무료 상담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료 상담 번호는 CF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