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가 먹방한 '메밀막국수'집 어디?…'과천 맛집'
입력 2018-08-28 07:49

(출처=SBS화면 캡쳐)

배우 한고은과 남편 신영수 씨가 방문한 막국수 집이 화제가 되고 있다.

27일 방송된 SBS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한고은이 남편에게 운전 강습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고은은 "운전을 안 한지 20년 정도 됐다"며 "내가 자랐던 캘리포니아는 운전을 하지 않으면 힘들었다. 20년 전에 운전면허를 땄고 운전을 했는데 한국에 오면서부터는 중단됐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길치는 기본이고 주차공간이 비좁고 길이 너무 막혀서 힘들다. '빵' 당하는 게 너무 무섭다. 나 때문에 민폐가 될까봐 두렵다"라고 운전을 피해왔던 이유를 전했다.

한고은은 남편의 도움으로 목적지인 막국수 식당까지 무사히 도착했지만, 30분이면 갈 국숫집을 90분이 걸려 도착해 출연진의 웃음을 자아냈다.

식당 안으로 들어온 한고은은 "메밀국수 못 먹겠다. 입맛이 없다"고 말했지만 이내 전병까지 추가했고, 남편이 자리를 비운 사이 남편의 막국수까지 흡입하는 공룡 먹방을 선사했다.

이들이 찾은 막국수 집은 경기 과천시에 위치한 '봉평메밀막국수'다. 이미 과천 주민들에게는 유명한 맛집으로 저렴한 가격에 풍족한 양을 제공하는 메밀막국수가 대표 메뉴다.

앞서, 한고은은 남편과 비빔국수 먹방을 선보여 그들이 방문했던 경기도 안양시의 '비빔국수 맛집'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한고은은 2015년에 4살 연하인 홈쇼핑 MD 신영수 씨와 결혼했다. 지인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연애 101일 만에 결혼해 화제를 모았고, 신영수 씨는 방송 출연 이후 연일 검색어에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