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동상이몽2' 한고은, ♥신영수와 포차 데이트 주량공개…"셀 수 없이 마신다"는 소이현 '긴장'
입력 2018-08-20 16:57

(출처=SBS화면 캡쳐)

한고은과 소이현의 숨겨진 주량이 '동상이몽'을 통해 공개된다.

20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한고은과 신영수 부부의 포장마차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 커플은 포장마차에서 1차를 마치고 집에서 2차 술자리를 이어가면서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한고은은 집으로 돌아와 남편을 위한 맞춤형 안주를 선보이며 요리 실력을 발휘했다.

이를 지켜보던 김숙은 "이대로 가면 빅마마 이혜정 선생님, 김수미 선생님으로 가는 거예요. 그쪽 라인인 것 같아"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고은의 숨겨진 주량이 들어나 출연진을 충격에 빠뜨렸다. 앞서 한고은은 '동상이몽2'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무난하게 3, 4병은 마신다"며 주량을 공개한 바 있다. 과거 언급과 달리 이를 훌쩍 뛰어넘는 한고은의 주량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 시청자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아울러 '동상이몽2'의 대표 주당 소이현의 경쟁 심리를 부추기면서 한고은과 소이현과의 묘한 신경전이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소이현은 '동상이몽'을 통해 "셀 수 없이 마셔 주량을 측정할 수 없다"고 말한 만큼 소주 사랑을 밝혀왔던 터라 둘 사이에 묘한 긴장감이 흐를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재룡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유호정과의 결혼 스토리를 솔직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이재룡과 유호정, 한고은과 신영수 커플의 리얼 부부 스토리는 오늘(20일) 밤 11시 10분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