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 컨텐츠 플랫폼 DACC, 6개 거래소 동시 상장
입력 2018-08-11 11:00
쿠코인/코이넥스/비트포렉스/Ddex/Extrates/Foin 거래소 동시 상장

▲사진출처=네이버 키워드 분석 데이터, DACC 검색량 통계
최근 국내외에서 ICO 모집을 마친 중국의 블록체인 컨텐츠 공유 플랫폼 DACC가 빠른 속도로 6개 거래소에 동시 상장했다.

이번 DACC의 상장은 이례적인 상장 속도로 성공적인 마케팅과 파트너사들의 지원이 주요 했다는 분석이다.

실제 DACC는 국내 마케팅을 시작하며, 한국의 전문 마케팅 회사 UNBLOCKED BLOCK과 파트너쉽을 맺고 현지에 맞는 마케팅 진행에 힘써왔다. 그 결과 수많은 블로그 포스팅과 커뮤니티 게시글, 기사를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DACC의 검색량은 전월 대비 10배 증가했다.

또한, 최근 Forbes, Inflective 매체에서 주목되는 프로젝트로 소개되었으며, 후오비 카니발에도 참석하여, 부스 이벤트를 진행했다.

DACC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국 투자자들과 지속 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밋업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DACC는 컨텐츠 제작자들과 이용자들을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직접 연결시켜주는 서비스로, 원천기술부터 블록체인을 통해 불분명했던 디지털 미디어의 소유, 저작권을 보장하고, 합당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DACC의 Cofounder/Advisor SKY는 중국에서 12년간 SNS와 관련된 업력을 갖추고 있으며, 3AM이라는 중국최고의 크립토 커뮤니티 코파운더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