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디오스타' 유소영 "고윤성, 내 '워너비' 남자친구"…애칭은?
입력 2018-07-31 20:05

(출처=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소영이 '비디오스타'에서 남자친구인 프로골퍼 고윤성과의 애정전선을 과시한다.

31일 방영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솔로 출격 특집! 나 혼자 한다!'로 꾸며진다. 홀로서기로 인생 제2막을 연 배우 유소영, 고나은, 병헌, 양지원, 이태희 등이 출연한다.

특히 유소영은 이날 홀로서기 외에 연애 관련 스토리도 털어놓는다. 공개 연애 예찬론자인 유소영은 고윤성과의 화창한 애정 전선을 자랑한다고. 고윤성과 부합하는 자신의 워너비 '남자 친구 상'을 공개하는가 하면 고윤성이 좋아하는 자신의 매력을 밝힌다.

또 유소영은 고윤성과 둘만의 애칭을 공개해 MC들의 분노를 이끌어낸다고. 박나래는 결국 "그만하라"고 폭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그러면서도 유소영은 다른 출연자들의 연애 사실을 밝혀내려고 하는 등 솔선수범의 자세를 보여 MC들의 박수를 받는다.

유소영은 이에 '비디오스타' MC 자리를 탐내기도 한다. 유소영은 선배 써니를 칭찬하더니 그 후계자로 자신을 강력 어필한다. 써니와 유소영은 MC 자리를 두고 설전을 벌여 흥미를 북돋는다.

유소영은 섹시 화보를 찍는 노하우를 전하기도 했다. 섹시미를 방출하는 팁과 각종 포즈를 직접 전수하고, 고나은과 양지원은 이를 전수받아 섹시 포즈에 도전해 스튜디오를 후끈하게 만든다는 후문이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전파를 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