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쌍용차 ‘전주 얼티미 뮤직 페스티벌’에 고객 초청
입력 2018-07-13 15:50

(사진제공=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공식 후원하는 한여름 정상급 뮤지션들의 음악축제에 고객들을 초청한다고 13일 밝혔다.

쌍용차는 한여름을 뜨겁게 달굴 ‘전주 얼티밋 뮤직 페스티벌(J.U.M.F‧Jeonju Ultimate Music Festival)을 공식 후원한다.

J.U.M.F는 더 뮤지컬 플래닛(The Music Planet)을 주제로 오는 8월 3~5일 3일 동안 전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린다. △국카스텐 △장기하와 얼굴들을 비롯한 밴드 △아이콘(IKON) △로꼬(LOCO) △김하온(HAON) 등 힙합뮤지션, △이디오테잎(IDIOTAPE)과 같은 국내대표 일렉트로니카 그룹까지 모든 장르에 걸친 정상급 뮤지션들이 참여한다.

올해로 3회를 맞는 J.U.M.F는 지난 해 40여 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한 데 이어 올해 50여 팀으로 규모가 확대됐다. 아울러, 관람객 규모 또한 2만명에서 4만명으로 대폭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한국을 대표하는 대형 음악축제 중 하나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25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5명(각 2매)에게 관람권 총 50매를 선물한다. 당첨 결과는 26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J.U.M.F 관람 응모 또는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또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