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옐로모바일 자회사 피키캐스트 웹 예능 ‘엄잠후’, 비투비 전원 출연
입력 2018-06-28 10:09   수정 2018-06-28 11:36

▲피키캐스트의 간판 웹예능 '엄마가 잠든 후에'에 그룹 비투비(BTOB) 멤버 전원이 출연한다.(옐로모바일)

옐로모바일의 콘텐츠 플랫폼 기업 피키캐스트의 간판 웹 예능 '엄마가 잠든 후에(엄잠후)'에 그룹 비투비(BTOB) 멤버 전원이 출연한다.

28일 옐로모바일은 피키캐스트의 간판 웹 예능 격인 '엄잠후'에 비투비 멤버 전원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엄잠후'는 몰래 야식을 만들어 먹는 컨셉의 먹방으로 속삭이는 소리로 안정감을 전하는 ASMR 방식에 예능 형식을 결합한 프로그램이다. 트와이스, 자이언티, 위너, 에이핑크 등 다수의 스타가 거쳐 갔으며, 회당 평균 조회 수는 100만 뷰 이상이다.

앞서 24일 공개된 라이브 방송에서 비투비는 이번 앨범 'THIS IS US'의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를 회사원 차림으로 열창해 누적 조회 수 약 84만 뷰, 댓글 약 1만5000개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피키캐스트는 "프로그램 최초로 시도한 라이브 촬영이 기대 이상의 큰 호응을 얻었다"며, "엄잠후 본편에서 공개될 비투비 멤버들의 재치 넘치는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피키캐스트 '엄잠후' 비투비 편은 28일 밤 10시에 공개될 예정이며, ▲피키캐스트 모바일 앱 및 웹사이트(www.pikicast.com) ▲페이스북(www.facebook.com/allnewpiki) ▲피키픽처스 유튜브(www.youtube.com/피키픽처스)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