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혼자 산다' 화사 곱창집 어디?…이영자 뺨치는 먹방 스킬 '곱창 2인분에 전골+볶음밥까지'
입력 2018-06-11 10:58

(출처=MBC 방송 캡처)

'나 혼자 산다' 마마무 화사가 혼밥을 즐겼던 곱창집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마마무 화사가 출연해 싱글라이프를 공개했다.

이날 화사는 혼자 곱창을 즐기는 남다른 '혼밥' 내공을 뽐냈다. 대낮에 집 근처의 한 곱창집을 찾아 홀로 곱창 2인분에 전골까지 시키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화사는 "사장님 야외에 앉아도 되겠느냐"라고 말했고, 이후 홀로 곱창 먹방을 선보였다.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는 모습을 본 뒤 이시언은 "역대급으로 맛있어 보인다"라고 말했고, 전현무는 "뒤에 마사지 가게 번호를 외웠다"라며 곱창집 위치에 관심을 표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온라인 커뮤니티상에는 화사 곱창집을 직접 찾아갔다는 후기가 올라오기도 했다.

한 글쓴이는 "그냥 동네 곱창집이었는데 '나 혼자 산다' 방송 이후 대기 시간이 1시간 넘어서 그냥 돌아왔다"라고 말해 눈길을 샀다.

네티즌에 따르면 화사 곱창집은 장한평역 근처에 위치한 대0곱창인 것으로 전해졌다. 소곱창, 소대창, 소막창, 곱창전골 등이 주메뉴로 원래 맛집으로 유명했으나, 방송을 탄 후 SNS상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네티즌은 "화사가 먹는 모습을 보고 침샘 폭발", "이영자 뺨치는 먹방 스킬이다", "곱창집 대박날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