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TV 저녁 생생정보' 장사의 신, 연 매출 10억 중화식 해물찜 맛집 '해물이네'…위치는?
입력 2018-05-14 16:22

'2TV 저녁 생생정보' 장사의 신 코너에서 연 매출 10억 원을 기록한다는 중화식 해물찜 맛집 '해물이네'를 찾아간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의정부 해물찜 맛집 '해물이네'를 찾아가 대박 비법을 듣는다.

'해물이네'에서 단연 인기 메뉴는 중화식 해물찜인 해물찜정식이다. 팥죽, 샐러드, 크림우동, 손만두, 해물찜, 튀김, 바지락칼국수에 후식까지 제공되는 해물찜정식은 1인 1만6500원에 제공된다.(2인 이상 주문가능)

크림우동과 빵 등은 해물찜 집에서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메뉴들이지만 먹어보면 그 맛에 감탄하게 된다.

에피타이저로 만두까지 즐기고나면 메인메뉴인 해물찜을 맛볼 수 있다. 갑오징어, 홍합, 새우, 아귀, 꽃게, 콩나물 등이 어우러져 환상 궁합을 자랑한다. 매콤하면서도 싱싱한 해물들의 식감과 맛이 감탄을 자아낸다.

'해물이네'에선 해물찜이 끝이 아니다. 이후 새우튀김과 칼국수, 후식으로는 블루베리에 구슬 아이스크림이 제공돼 매운 해물찜을 즐기고 끝맛으로는 깔끔함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이처럼 화려한 메뉴 구성으로 이곳을 찾는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해물이네'의 대박 비법은 14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장사의 신 코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