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리네 민박2' 윤아, 이효리 선물 '3CM 키높이 깔창'…와플기계 이어 '완판 예감'
입력 2018-04-23 08:28

(출처=JTBC 방송 캡처)

'효리네 민박2' 윤아가 이효리에게 선물한 '키높이 깔창'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2일 방송된 JTBC '효리네 민박2'에서는 봄맞이 영업을 개시하는 이효리, 윤아, 이상순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윤아는 이효리에게 선물할 '잇 아이템'을 들고 와 궁금증을 자아냈다. 윤아는 "언니의 생일 선물이다. 일본 여행 중에 산거다"라며 원피스와 커플룩을 준비했다.

이에 이효리는 "뭐 이런 걸 사왔냐"라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그러나 이효리의 감사 인사에도 윤아는 안절부절하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후 윤아는 이효리에게 은밀한 선물을 건넸고, 그것은 3CM 키높이 깔창이었다.

이효리는 곧바로 깔창을 착용했고, 늘 윤아에게 부탁했던 찬장 위 물건도 쉽게 꺼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효리는 이상순에게 "오빠 나 달라진 것 없어?"라고 물었고, 이상순은 미소를 지으며 "모르겠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자 이효리는 윤아와 키를 재는 듯한 시늉을 보였다. 그때야 이상순은 "아 그래서 찬장 위에 물건을 꺼낸거구나"라고 알아챘다.

방송 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는 '키높이 깔창'이 뜨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윤아는 이전에 선보인 '와플기계'를 완판 시킨 바 있어, 이번 키높이 깔창으로 또 한 번 '완판녀'의 저력을 과시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