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트렌드 공유할 수 있는 ‘2018 뉴욕 브랜드 인사이트 트립’ 참여자 모집

입력 2018-04-13 15:1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브랜드 컨설팅 전문 기업 메타브랜딩이 9월 13일, 14일 이틀간 뉴욕에서 열리는 ‘브랜드 뉴 컨퍼런스(Brand New Conference)’에 참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오는 9월 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2018 뉴욕 브랜드 인사이트 트립’이 바로 그것. 매년 컨퍼런스에 참가하는 메타브랜딩이 더욱 많은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들과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인사이트 트립은 컨퍼런스 참가 외에도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먼저 브랜드 전문가인 인사이트 퍼실리테이터와 함께 브랜드 뉴 컨퍼런스에 참여할 계획이다. 브랜드 뉴 컨퍼런스는 매년 3천여 명이 방문하는 행사로, 페이스북과 구글, 에어비앤비 등의 글로벌 브랜드 실무 전문가들이 강연을 진행해 온 특별한 행사이다.

컨퍼런스 이후에는 뉴욕의 다양한 빅 브랜드 현장을 방문한다. ‘Brand Concept Tour’를 통해 타임스퀘어 및 디즈니 스토어, 애플 스토어, MoMA, Tiffany&Co, Macy’s, M&M World 등에 방문하여 상징적인 브랜드 요소를 체험한다.

더불어 SOHO 지역에서 가장 트렌디한 문화와 브랜드 콘셉트를 엿보고, 뉴욕 현지 브랜드 컨설팅 파트너사인 Red Peak사에 방문해 글로벌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는 특별한 일정도 마련이 되어 있다.

메타브랜딩 관계자는 “트립 참가자들이 인사이트에만 몰입할 수 있도록 언어부터 교통, 식사, 예약 등 모든 부분에서 완벽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이번 여정을 통해 얻은 결과물은 공유 세미나와 현장 스케치, 자료집, 영상 등으로 제작하여 더욱 널리 공유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2018 뉴욕 브랜드 인사이트 트립은 개인과 단체 선착순 20명만 신청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