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TV 저녁 생생정보' 대동맛지도 '서울 송파구 송리단길 맛집', '미엔아이'·'링링샤브샤브'·'라라브레드'…위치는?
입력 2018-04-11 17:00

'2TV 저녁 생생정보' 대동맛지도 코너에서는 서울 송파구 송리단길 맛집 '미엔아이', '링링샤브샤브', '라라브레드'를 찾아간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송리단길 맛집 서울 송파구에서 대만식 우육면으로 유명한 '미엔아이', 훠궈와 양꼬치 무한리필로 유명한 '링링샤브샤브', 딸기 토스트&연어 샌드위치로 유명한 '라라브레드'를 찾아가 비법을 듣는다.

'미엔아이'의 대만식 우육면은 따뜻한 고기육수가 일품이다. 면도 부드러우면서도 꼬들꼬들하고, 함께 들어간 고기도 부드럽고 푸짐하다.

대만식 우육면을 주문한 뒤 별도로 비치된 마늘튀김을 기호에 따라 첨가하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링링샤브샤브'에서는 훠궈(마라탕) 샤브샤브가 1인당 1만5900원에 무한리필로 제공되며, 양꼬치 역시 1인당 1만5900원에 무한리필로 이용할 수 있다.

셀프바에서는 다양한 소스가 제공돼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으며 한끼를 맛과 양 모두 만족하며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찾는다고 한다.

'라라브레드'에서는 딸기토스트와 연어샌드위치가 유명하다. 딸기토스트는 비주얼만 봐도 화려하다. 딸기의 붉은 색이 가득 보이는 푸짐한 토스트가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연어샌드위치 역시 라라브레드에서 인기 좋은 제품으로 꼽힌다. 신선하고 푸짐한 연어와 병아리콩 페이스트, 샐러드 야채를 곁들여 맛있는 건강식 샌드위치가 완성된다.

송리단길 맛집 '미엔아이', '링링샤브샤브', '라라브레드'의 맛 이야기는 11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