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동 다이어트, 116→93kg 두달 만에 감량한 비법은?…"제로 콜라·두유·참치캔 무한대 먹어"
입력 2018-04-10 09:01

(출처=신동 인스타그램)

신동 다이어트 비법이 화제다.

신동은 지난 9일 방영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해)에 출연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신동은 "컴백을 앞두고 2달 동안 다이어트를 했다"라며 "원래는 116kg이었는데 지금은 93kg다"라고 밝혀 눈길을 샀다.

신동은 이날 23kg를 감량한 뒤 훤칠한 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비법을 묻는 질문에 신동은 "이번에는 다이어트 공부를 많이 했다. 관련 다큐멘터리 다섯 편 정도를 봤던 것 같다"며 "이번 다이어트의 핵심은 배고픔을 참지 않는다는데 중점을 뒀다. 살이 찌지 않는 음식 다섯 가지를 무한대로 먹는다"라며 자율배식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했다.

그는 "살이 찌지 않는 다섯 가지 음식이 있다. 제로 콜라, 참치캔, 바질 캔디, 두유, 칼라만시 젤리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신동은 "나는 두유를 밥 대신 먹었다. 먹어봤자 하루에 많으면 다섯 통이 전부더라"라고 말했고, 이에 돈스파이크는 "생각보다 많이 못 먹는 것 같다. 나는 한 박스 다 먹을 수도 있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은 "칼라만시 젤리는 칼로리가 낮고, 바질 캔디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팬분들께 추천받았다가 먹게 됐다"라며 "참치캔은 기름이 몸에 나쁘지 않다고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로 콜라가 살이 찔 것 같지 않나. 무한대로 먹어봤는데 하루 3통 이상은 못 먹는다. 저는 평소 1통을 먹는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신동은 "근데 많은 분들이 인지하셔야 할 게 뭐냐면 '나는 지금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계셔야 한다"고 강조해 눈길을 샀다.

방송을 본 네티즌은 "배고픔을 참지 않는 다이어트라니 혹 한다", "살을 빼니 사람이 달라 보인다", "살을 빼면 또 찌고 마른 사람들은 모르는 고통" 등 신동 다이어트 비법에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