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예진·정해인 주연작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알고보니 '송중기♥송혜교'가 모티브?
입력 2018-03-28 15:20   수정 2018-03-28 15:39

배우 손예진, 정해인 주연작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제목의 모티브가 송중기, 송혜교로 알려졌다.

28일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손예진, 정해인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김은 극본, 안판석 연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안 PD는 "유명 배우가 '밥 잘 사주는 누나다'라고 한 말을 보고 인상 깊게 생각했다"라며 "나중에 알고 보니 송혜교가 한 말이더라"라고 말해 궁금증을 샀다.

송혜교는 지난해 2월 '더블유 코리아(W Korea)'와의 인터뷰에서 지금은 남편이 된 송중기를 언급했다.

송혜교는 당시 남자와 여자 사이에 우정이 없다는 말에 동의하며 "내게는 남자인 친구가 없다. 그나마 최근에 같은 사무실 소속인 아인 씨, 드라마를 같이한 중기 씨와 친하지만 아마 그들에게는 밥을 잘 사주는 좋은 누나 아닐까?"라며 송중기를 언급해 눈길을 샀다.

안 PD는 "제목들이 의미심장하지만 무슨 말인지 모르겠고, 또 말이 너무 두루뭉술해서 기억에 남지도 않더라. 그래서 드라마를 한다면 제목은 구체적으로 짓고 싶다고 생각했다"라며 드라마 제목 탄생 비화를 밝혔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미스티' 후속으로 오는 30일 오후 10시 45분 첫 방송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