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송중기♥송혜교·비♥김태희 '스타 부부'의 소박한 데이트 모습은? "뒤태만 봐도 훈훈"
입력 2018-03-16 16:56

▲송중기 송혜교 부부(좌), 비 김태희 부부(출처=대만ET투데이 및 온라인커뮤니티)

'한류 스타' 송중기·송혜교 부부와 '월드 스타' 비·김태희 부부의 소박한 데이트 모습이 포착됐다.

대만 ET투데이는 16일 송중기와 송혜교 '송송 부부'의 데이트 장면을 보도했다.

사진에서 회색 셔츠에 캡모자를 쓴 송중기와 분홍색 코트를 걸친 송혜교는 나란히 앉아 식사를 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날 송혜교는 일정을 마친 후 송중기와 집 근처인 서울 이태원의 한 식당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낸 것. 식당에는 종업원 외에는 송송 부부뿐이었다.

이태원에 신접살림을 차린 또 다른 스타 부부 비와 김태희 역시 집 근처에서 소박하게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한 네티즌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3월 12일 이태원의 베트남 식당에서 비·김태희 부부를 목격했다"며 사진을 게시했다.

이에 따르면 김태희와 비는 두터운 패딩을 입고 캡모자를 푹 눌러쓴 채로 식사를 하고 있다. 두 사람은 대화를 나누며 행복한 웃음을 지었다.

네티즌은 "진짜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이다", "그림 같은 부부", "너무 보기 좋다" "뒤태만 봐도 훈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