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광건설, 호매실지구에 선보인 ‘동광뷰엘’ 본격 분양
입력 2018-03-12 11:27

동광건설이 수원 호매실지구에 선보인 ‘동광뷰엘’ 오피스텔 333실에 대한 모델하우스를 지난 9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일대에 들어서는 ‘동광뷰엘’은 지하 5층~지상 10층 규모로, 전용면적 27~37㎡ 총 5개 타입 333실로 약 92%(호매실 기준)가 구 10평 이하의 원룸, 와이드 복층형태로 구성돼 있다.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금곡동 일원에 인구 약 5만 2000여 명, 약 2만 400세대가 들어설 계획인 호매실지구는 현재 아파트와 상업시설이 입주하고 있는 상태이며, 수원 당수 공공택지지구 약7,600세대까지 개발이 완료되면 서수원권 내 약2만8000세대의 미니신도시가 조성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약 530여 개 기업체의 수원산업단지 인접(반경 약5km)해 있으며, 수원시 권선구 입북동에 조성 예정인 수원R&D사이언스파크가 가까워 향후 출퇴근이 용이한 위치에 있다. 더불어 성균관대학교(자연과학캠퍼스)와 수원여대 근접(반경 약2.5km) 통학권에 있다.

이곳에 들어서는 동광뷰엘 오피스텔은 와이드 복층구조를 활용한 넓은 실사용 면적을 갖췄으며, 소형 평형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드레스룸을 전 호실에 적용해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또한, 계단을 활용한 수납공간, 드럼세탁기, 드레스룸 등 아파트급 빌트인 공간과 서비스면적으로 공간의 활용도와 2층 일부 세대에 한해 개방감을 더해주는 전용 테라스도 제공되며, 급증하는 반려동물 애호가들을 위한 옥상공간 놀이터도 조성될 예정이다.

해당 오피스텔은 상가밀집지역에 들어서는 만큼 금융기관과 대형마트, 여성병원, 관공서 시설 등이 인접해 생활인프라가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서울직통 교통망도 장점으로 꼽히고 있는데, 강남과 통하는 봉담~과천 고속도로와 구로방향 광명~수원간 고속도로 등 접근성이 편리하다. 또 신분당선 연장선(계획 중) 호매실역은 향후 개통 시 강남까지 30분대 출퇴근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동 일대에 위치해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