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웹사이트, ‘제14회 웹어워드코리아’서 제품브랜드 분야 대상

입력 2017-12-15 14:0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는 회사의 글로벌 모바일 웹사이트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제14회 웹어워드코리아’ 시상식에서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제품브랜드 분야 대상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모바일 웹사이트는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UI 디자인과 콘텐츠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한국타이어는 국내 타이어 기업 최초로 가로 넘기기 방식의 유저 인터페이스를 적용했다. 이 인터페이스는 상품 정보, 기업 브랜드 활동 등 다양한 정보를 편리하게 볼 수 있다.

웹어워드코리아는 국내 웹 전문가 3000명의 평가위원단이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맞춰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식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