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인테리어 전시회 '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참가 업체 모집
입력 2017-12-07 13:26

2018년 2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 간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이 참가 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되는 리빙•인테리어 전시회는 인테리어스타일, 키친&다이닝스타일, 컬처&라이프스타일 총 3개의 부문으로 구성되며, 건축 전시회 ‘경향하우징페어’와 동시 개최해 우수 건축자재와 인테리어 제품, 디자인 소품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참가브랜드의 효과적인 홍보를 위해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주최측은 4대 기획 프로그램과 특별세미나를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홈 트렌드 특별관’은 리빙센스와 스타 디자이너의 스타일링으로 구성되며 홈데코 및 스타일링 브랜드가 한 해의 주목할 만한 공간 트렌드와 살기 좋은 공간을 위한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는 공간이다.

이어 총체적인 라이프스타일 컨셉의 홍보를 원하는 브랜드에게 적격인 기획관인 ‘라이프스타일 특별관’은 ‘프리미엄 인테리어 컨설팅 존’에서는 각 시공사별 대표 인테리어 씬(Scene)을 제안하고 다수의 잠재 고객들과 현장에서 직접 시공 컨설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꾸려진다.

특히 올해에는 특별 해외 초청 디자이너로 이탈리아 건축, 인테리어의 거장 ‘Simone Micheli(시모네 미켈리)’가 럭셔리 이탈리안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을 소개하는 기획관과 세미나를 선보이며, 신진 디자이너의 시장 진출을 위한 기획으로 B2C 및 B2B를 겨냥한 디자이너 프로모션 기획관인 '넥스트 제너레이션'이 마련되어 있다.

전시회 관계자는 "대형유통채널 바이어 초청 상담회’에서 국내외 온•오프라인 유통사들과의 만남이 가능하다"며, "더욱 적극적인 홍보를 원하는 브랜드는 전시회 후에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홍보 채널에도 홍보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참가 및 특별기획 참여에 관한 사항은 ㈜이상네트웍스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사무국으로 문의 하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