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르세데스-벤츠, ‘2017 수입차 소비자만족도평가' 1위
입력 2017-12-05 15:07

(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수입차에 대한 국내 고객의 만족도를 평가한 결과 벤츠가 1위를 차지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서울시청 태평홀에서 열린 ‘제22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서 ‘2017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 대상’ 수입차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전날 열린 시상에서는 수입차 부문은 올해 새롭게 신설돼 평가가 진행됐다. 올해 10월 한 달간 수입차 이용고객 및 예비 소비자 500여 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식도 △디자인 만족도 △내부 및 사양 옵션 만족도 △주행감 및 승차감 만족도 △가격 대비 만족도 △서비스센터 만족도 △(재)구매 의향 △권유 가능 브랜드 △브랜드 미래 가치 △차량의 전반적 만족도의 10개 조사 항목에 대해 설문조사가 이뤄졌다.

벤츠코리아는 △브랜드 인식도와 △차량 디자인 만족도 △주행감 및 승차감 만족도 △권유 가능한 브랜드로서 고르게 최고점을 받았다. (재)구매 의향 항목에서 가장 큰 점수차를 기록하며 수입차 브랜드 가운데 1위에 선정됐다.

김지섭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부사장은 “고객들이 선호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 고유의 브랜드 가치와 최고의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