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프리카TV BJ' 변신 강은비 누구?…2005년 영화 '몽정기2'로 데뷔
입력 2017-12-01 10:14   수정 2017-12-01 15:07

(출처=영화 '몽정기2' 스틸컷)

아프리카티비(TV) BJ로 변신한 강은비(32)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강은비는 지난 10월 27일 아프리카티비를 통해 깜짝 1인 방송을 시작했다. 강은비는 첫날부터 첫날부터 동접자가 만 명을 넘었고 평균 시청자 수가 수천 명을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강은비는 방송을 시작하며 "제가 게임을 좋아해서 친구와 이야기를 하다가, 아프리카 TV로 시청만 하지 말고 방송을 해볼까 하다 아무 준비 없이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앞으로 게임을 좋아하는 은비로 게임으로 소통하고 싶어요. 축구를 좋아해서 축구 방송도 할 수 있어요"라고 포부를 밝혔다.

그러나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는 네티즌도 있었다. 낯익은 배우의 BJ 변신에 갖가지 추측이 난무하면서 악플도 쏟아졌다. 강은비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기나 하라'는 악플을 캡처해 "미친 짓도 할 용기도 없으면서 순수함으로 포장하려 하지 말고 노력으로 성공하세요. 난 미친 짓을 해서라도 내가 하고 싶은 꿈 이루면 살겠다. 난 미친 노력으로 죽지 않고 당신이 따라올 수 없게 높이 올라가겠다"고 밝혀 눈길을 샀다.

한편 2005년 영화 '몽정기2'로 데뷔한 강은비는 드라마 '레인보우 로망스' '포도밭 그 사나이' '돌아온 뚝배기' '솔약국집 아들들' 영화 '생날선생' '도화지' '여배우는 너무해' '어우동: 주인 없는 꽃'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강은비는 지난 2012년 송은채라는 이름으로 한차례 개명한 바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