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대 '트와이스 스토어'에서 파는 '트와이스 굿즈', 어떤 것 있나?…"삼촌들의 성지 될 듯"
입력 2017-11-22 13:31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와이스를 콘셉트로 한 '트와이스 스토어(TWICE STORE)'가 홍대 거리에 들어섰다.

JYP 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8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43일간 서울 홍대 중심거리(마포구 홍익로 25)에 트와이스 스토어를 연다.

트와이스 스토어에서는 트와이스를 캐릭터화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전의 팝업 스토어보다 더 넓어진 공간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팬들의 환영이 이어지고 있다.

트와이스 스토어에서는 지금까지 출시된 트와이스의 콘서트, 팬미팅 상품들을 비롯해 스토어 한정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트와이스 공식 캐릭터를 활용한 페이퍼 토이, 주차 번호판, 그립 톡 등이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트와이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9일 트와이스는 국내외 팬들과 함께 하는 팬사인회와 하이터치 이벤트도 개최한다.

트와이스 스토어에서 1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트와이스 팬사인회와 하이터치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트와이스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팬들은 "예쁜 애 옆에 예쁜 애들이다", "트와이스 흥해라", "트둥이 굿즈 갖고 싶다", "삼촌들의 성지가 될 듯", "홍대 가면 꼭 가야지"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트와이스(출처=Mnet'엠카운트다운'공식SN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