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토요타, 8세대 캠리 위한 이색 마케팅 실시
입력 2017-11-15 10:45

(사진제공=토요타코리아)

한국토요타는 최근 출시한 8세대 뉴 캠리를 위한 이색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토요타는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서 ‘캠리야 어떻게 변할 수 있어’를 음성으로 검색한 후 해당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행사를 펼치고 있다. 상품은 블루투스 스마트우산, 콤팩트 천체 망원경 등으로 이벤트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토요타 홈페이지에서는 뉴 캠리 구매 희망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와일드 빅 매치’도 준비돼 있다. 뉴 캠리의 5가지 강점 중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카테고리에 투표하고 구매신청과 관련정보를 남기면 자동응모 된다.

응모는 19일까지며 당첨된 5명은 차량 구매 시, 골프백 클럽풀세트, 서핑보드 스노우보드 세트, 나이키에어 조던세트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이번 뉴 캠리는 젊은 30대,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며 “주요 고객층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자 뉴 캠리의 와일드한 매력에 재미를 더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