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성용, 콜롬비아전 승리 후 축구팬들에 감사 인사 "팬들의 목소리가 큰 힘이 됩니다"
입력 2017-11-11 09:38

(출처=기성용 인스타그램)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주장 기성용이 콜롬비아 전을 승리한 후 축구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기성용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승리! 경기장에 찾아오신 모든분들 추운 날씨 속에서 응원 감사드립니다. 월드컵까지 부족하지만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팬들의 목소리가 정말 큰 힘이 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콜롬비아 전에서 하메스 로드리게스와 골 경합을 펼치는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한국은 10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콜롬비아와의 A매치 평가전에서 손흥민의 멀티골에 힘입어 2-1로 승리했다. 신태용 감독 부임 이후 첫 승이다.

손흥민은 멀티골을 터뜨리며 우리나라의 에이스다운 면모를 보였고, 기성용은 날카로운 패싱 능력으로 안정적인 공격을 이끌었다. 이근호는 손흥민과 투톱을 이뤄 활발한 움직임과 찬스를 만들어내며 주목받았다.

고요한은 중원에서 기성용과 함께하며 콜롬비아의 에이스 하메스 로드리게스를 꽁꽁 묶었다.

특히 한국의 왼쪽 풀백에 대한 고민이 많은 상황에서 이날 기용된 김진수는 공수에서 맹활약 하면서 신태용 감독의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한국은 14일 울산문수경기장에서 세르비아와 A매치 평가전을 치를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