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수지-이종석-정해인, '삼룡이 케미' 이보다 좋을 순 없다!
입력 2017-11-09 06:57

(출처=수지 인스타그램)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수지, 이종석, 정해인 '삼룡이 나르샤'의 케미가 돋보이는 인증샷이 공개됐다.

이종석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함께 열연 중인 배수지, 정해인과 함께 바닷가에서 찍은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과 정해인은 머리를 맞댄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지어 꽃미남 브로맨스를 선보이는 한편, 이종석의 뒤로 수지가 고개만 살짝 내민 채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보여준다.

(출처=이종석 인스타그램)

수지도 같은 날 "곧 당잠사!"라는 글과 함께 이종석, 정해인을 비롯해 출연진들과 회식하는 사진을 올렸다.

극중 88년생 용띠로 출연하며 '삼룡이 나르샤'라고 별칭을 지을 정도로 다정한 케미를 선보이는 배수지, 이종석, 정해인이 실제로도 절친한 모습을 보여 이목을 사로잡는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극중에서도 남홍주(배수지 분)와 정재찬(이종석 분)이 설렘 가득한 키스신을 비롯해 커플 케미를 선보이고 있고, 한우탁(정해인 분) 역시 훈남 캐릭터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배수지, 이종석, 정해인이 열연 중인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9일 밤 10시 27, 28회가 방송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