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hc치킨, 예비창업자 위한 10월 창업설명회 진행
입력 2017-10-17 19:32

bhc치킨이 예비창업자를 위한 길잡이에 나선다. 그동안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착한기업으로 관심을 받아 이번 사업설명회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17일 bhc치킨은 오는 19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업설명회에서는 bhc치킨만의 제품 개발 능력과 마케팅전략, 차별화된 사업 비전, 가맹점주와의 상생정책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bhc치킨 대표 메뉴에 대한 시식회와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개인 상담 등이 이뤄질 계획이다.

bhc치킨은 2013년 독자경영을 시작한 이후 가맹점과의 상생, 임직원과의 상생을 토대로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지난해 업계 2위로 올라섰다.

그동안 bhc치킨은 상생을 기업의 최고 가치로 두고 다양한 상생경영을 펼쳤으며 나아가 범위를 소비자와의 상생으로 확대해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가맹점과의 의미 있는 상생을 위해 나눔에 뜻을 같이하는 가맹점 사업주와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 치킨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질병으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가맹점 사업주나 가족을 대상으로 의료비를 지원하는 등 가맹점과의 상생에 적극 나서고 있다.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위해 ‘내 꿈 찾기 진로여행’ 프로그램 전개를 비롯해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시설에 ‘희망 기부금’ 전달, 수해지역 성금전달, 우리 사회에 숨어 있는 영웅들을 찾아 이들을 격려하며 선행과 용기를 널리 알리는 ‘bhc히어로’ 캠페인 전개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이번 사업설명회가 경제적 창출뿐만 아니라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