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Xㆍ아이폰8 사전예약 ‘뜨거운 관심’… 아이폰X 공짜, 에어팟, 1년 요금 무료 등 사은행사
입력 2017-09-13 01:00

(출처=연합뉴스 및 우주폰, 폰플러스, 올댓폰)

애플이 신제품인 아이폰X와 아이폰8, 8플러스 공개를 앞두고 휴대폰 공동구매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사전예약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애플은 13일 오전 2시(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신사옥에서 아이폰X와 아이폰8, 8플러스 등 스마트폰 신제품 3종을 정식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폰X 등 아이폰 신제품들의 국내 출시 시점은 다음 달 중순 이후가 될 전망이다. 그러나 진작부터 휴대폰 공동구매 사이트 등에서는 사전예약 행사로 분위기를 띄우고 있다.

휴대 전화 공동구매 사이트들은 아이폰X 및 아이폰8, 8플러스 등 사전예약 고객에게 통신사 및 제조사 사은품과 별도로 수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올댓폰'은 아이폰X와 아이폰8 사전예약 고객 중 8명을 추첨해 아이폰X를 무료로, 18명에게 절반 가격으로 제공한다. 28명에 대해서는 1년 치 요금(데이터 세이브 요금제 기준)을 무료로 지급한다. 또 총 80명을 상대로 추첨을 진행해 에어팟을 지급하며 8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아이패드 10.5(64G)를 증정한다.

번호 이동으로 개통한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뮤패드7S, 돌체구스토, 미니 스마트빔, 삼성 급속 무선충전기 중 1개를 선택 지급한다.

이 밖에 제주도 2인 여행권(2인 왕복 항공권·렌트카 48시간)과 특별 사은품 4종(샤오미 슬림형 보조배터리·미니 블루투스 스피커·샤오미 보조배터리 케이스·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보호·충전·거치·셀카 세트 20여 종의 사은품을 준다.

'우주폰'은 아이폰X와 아이폰8 사전예약 후 개통한 고객을 상대로 추첨을 통해 무료 아이폰X 공기계(5명)를, 1년 요금 무료 혜택(20명)을 제공한다. 또 아이패드 10.1 64G(5명), 애플 에어팟 정품(10명), 아이폰 전용 애플케어 서비스(30명), 애플 정품 라이트닝 독(20명), 뮤패드 10.1S(5명), 인스탁스 미니90 폴라로이드 카메라(5명)을 지급한다.

번호이동 구매자에게는 SK NUGU mini 이동형 인공지능 스피커, 돌체구스토 지니오2, 범블비드론 CX 캠프로, 뮤패드7S, 대우 에어프라이어, 몬스터 iSport Super Slim, JBL 클립2 블루투스 스피커 중 택1 지급한다.

더불어 모든 사전예약 고객에게 제주도 2인 항공권(제휴업체 최소 2일 숙박), 5종 세트 사은품(샤오미 보조배터리 및 케이스·미니 블루투스 스피커·삼성 YL이어폰·스노우볼 무선 충전패드), 20종 세트 사은품을 지급한다. 후기게시판에 후기를 남겨주는 고객에게는 기프티콘도 발생된다.

'폰플러스'는 아이폰8과 8플러스 사전예약 고객에게 전동킥보드·SK NUGU·엠피지오 태블릿PC·돌체구스토 캡슐 커피머신·삼성 정품 무선 충전기(추첨 100인), 마블/쇼미더머니 보조배터리(모든 고객), 기본 사은품 15종 행운 박스(모든 고객)를 증정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