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항공, 대학생 서포터즈 '조이버' 13기 모집
입력 2017-06-19 10:13

(사진= 제주항공)

“항공여행의 새로운 트렌드를 여러분이 직접 만들어 보세요”

애경그룹 계열의 제주항공이 대학생 마케터 ‘조이버(Joyber)’ 13기 15명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기획과 제작(영상촬영 및 편집) 등 2개이며, 지원자격은 ▲항공산업과 여행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된다.

지원자는 기획분야의 경우 주어진 주제 가운데 1개를 선택해 자신의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에 내용을 게시한 후 해당 URL을 제주항공 페이스북에 게재하면 된다. 지원주제는 ▲제주항공이 참여하고 있는 세계 최대 LCC 동맹체 ‘밸류 얼라이언스’와 일본노선 재탑승 유도를 위한 ‘일본 패스 스탬프’ 활용 노선 홍보방안 ▲리프레시 포인트 홍보 및 활성화 방안이다.

제작분야는 자신이 직접 제작한 영상을 유튜브에 올린 후 해당 URL을 제주항공 페이스북에 게재하면 된다. 지원기간은 오는 6월20일부터 6월29일까지이며, 6월30일 제주항공 페이스북에서 1차 합격자를 발표한 후 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제주항공 조이버 13기는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며, 활동기간 동안 소정의 활동비와 제주항공의 국내∙외 취항도시를 다녀올 수 있는 국내선과 국제선 왕복항공권 등을 제공한다.

조이버는 제주항공 취항도시의 여행경험을 소재로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알리는 활동을 담당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