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윙스 "내 동생들 양홍원(영비)·최원재(키드밀리) 잘하면 좋아해주세요!"
입력 2017-04-21 16:49

(출처=스윙스 인스타그램)

랩퍼 스윙스가 새 레이블 설립과 함께 영입한 양홍원(영비)과 최원재(키드밀리)에 대한 팬들의 사랑을 부탁했다.

스윙스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앨범뿐만 아니라 레이블도 drop해. It's Indigo. 내 동생들 원재(키드밀리), 그리고 홍원이(영비) 잘하면 좋아해주세요! 스윙스가 새 레이블 인디고뮤직을 설립했다. 현재 소속 아티스트로는 영비(Young B)와 키드밀리(Kid Milli)가 있으며 앞으로 실력있는 아티스트들을 계속 영입할 계획이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Mnet '고등래퍼'에서 뛰어난 랩 실력으로 최종 우승을 차지한 양홍원과 이미 힙합 팬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키드밀리가 개성넘치는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미 지난해 EP 앨범 TRITON의 첫 번째 파트 'TN'을 발표한 키드밀리는 비와이가 피처링한 'Time Looping', 스윙스가 피처링한 'Family Business' 등으로 힙합 팬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스윙스는 Mnet '쇼미더머니2'를 통해 자신의 이름을 대중에게 알렸다. Mnet '고등래퍼'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자신이 눈여겨본 양홍원을 자신의 레이블에 영입하며 주목받고 있다.

댓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