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틀리스트, 스트로크가 편안한 신형 스카티 카메론 퍼터 출시
입력 2017-03-13 10:19

타이틀리스트(대표이사 이성훈·www.titleist.co.kr)가 명퍼터 스카티 카메론을 새로 선보였다.

신제품 퓨추라 퍼터 7종과 셀렉트 퍼터 1종이다.

퓨추라 라인은 관용성과 안정적인 스트로크를 도와주는 말렛형 타입. 퓨추라의 모든 모델은 스카티 카메론만의 복합 소재 공법이 적용됐다. 헤드는 스테인리스 스틸, 페이스에서 솔까지 이어지는 구간은 경량의 알루미늄 소재로 디자인됐다. 퍼터의 무게중심을 바깥으로 배치해 보다 안정적인 스트로크와 보다 나은 관용성을 추구했다. 특히 타구 시 페이스의 흔들림을 줄여주는 진동 흡수 시스템을 도입해 부드러우면서도 섬세한 타구감을 제공한다는 것이 타이틀리스트측 설명이다. 정확한 스윗 스포트뿐 아니라 올바른 퍼팅 방향을 표시한 얼라인먼트 라인은 모델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적용돼 어드레스와 스트로크가 편안해 졌다.

각기 다른 스타일의 7종은 5CB, 5MB, 5W, 5S, 6M, 6M 듀얼밸런스, 7M 등이다.

셀렉트라인은 전세계 투어 선수들이 믿고 선택하는 스카티 카메론 대표인 모델. 클래식한 디자인과 최고의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새롭게 추가되는 뉴포트 3 모델은 작은 사이즈의 말렛형 퍼터다.

스카티 카메론만의 진보된 복합 소재 공법이 적용돼 페이스 중심에 알루미늄 패널이 삽입된 혁신적인 페이스 인레이 기술을 도입했다.

이들 퍼터는 디자인도 미려하다. 2가지 라인 모두 은은하게 빛나면서도 눈부심이 없는 실버 미스트 컬러로 마감처리했다. 여기에 투어선수들에게 아이디어를 얻은 3개의 레드 닷과 솔 바닥면의 디자인 디테일은 세련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준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17일부터 판매한다.

이성훈 대표는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세련된 헤드뿐 아니라 굵은 그립의 푹신하면서도 안정적인 그립감과 함께 정교하고 멋진 타구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골퍼들에게 최고의 관용성과 안정적인 스트로크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