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러웨이 어패펄, ‘미녀골퍼’ 임미소 등 8명 ‘팀 캘러웨이’ 구성
입력 2017-02-18 10:47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골프웨어 브랜드인 캘러웨이 어패럴이 새로운 모델을 기용하고 이들과 함께 한 2017년 SS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캘러웨이 어패럴은 투어프로 8명, 미디어 프로 선수 2명 등 프로 골퍼들과 스폰서십 및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1부 투어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이정은5, 안송이, 박성원, 최이진, 이지현2와 최근 군 전역 후 실력 발휘에 나설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의 맹동섭과 신예 전경석을 비롯해 2부 투어에서 활약하는 정지유와 같은 신인급 선수들도 발굴 해 총 8명의 ‘팀 캘러웨이’ 선수 후원을 진행 한다.

여기에 미녀 골퍼 임미소와 배경은이 합류한다.

이들 중 SS시즌 화보를 시작으로 캘러웨이 어패럴의 새로운 모델이 된 임미소는 2011년 데뷔한 실력파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전경석은 2017년이 기대되는 루키로 올해 캘러웨이 어패럴과 함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캘러웨이 어패럴은 이번 SS화보를 통해 리얼 골프웨어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기능성에 최적화된 최고의 라운딩룩 ‘기어 라인’과 그린과 일상생활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플렉시블 라인’은 기능성을 더욱 강화하고 다양한 소재를 개발 하는 등 리얼 골프웨어에 포커스를 맞춰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

또한 기존 컬렉션 라인과 함께 클럽 스포츠라는 테마에서 영감을 받은 ‘클럽 라인’과 캘러웨이의 심볼인 베어 캐릭터를 활용한 ‘베어 라인’을 통해 그동안 캘러웨이 어패럴에서는 보지 못했던 새로운 느낌의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 될 계획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