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WMFㆍ실리트 패밀리대전, 웨스틴조선호텔 뷔페 아리아 보양진미 갈라위크 등

입력 2016-07-07 18: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라이카 쌍안경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7일 독일의 카메라 및 스포츠 옵틱스 제조사 '라이카(LEICA)'의 특별한정판 '쌍안경'을 선보인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이번 에디션은 8x32(8배율), 10x32 (10배율) 두 가지 버전으로 각 111개씩 제작됐다.

이 상품은 에르메스만의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스위프트 송아지 가죽으로 쌍안경 바디와 어깨끈을 장식하고 송아지 가죽과 캔버스 천으로 제작된 쌍안경용 수공예 에르메스 가방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1919년부터 전 세계의 수많은 명차를 디자인한 자가토와 협업으로 제작된 '에디션 자가토'도 한정으로 선보인다.

◇AK플라자, 여름 정기세일 = AK플라자는 여름 정기세일 두 번째 주말을 맞아 구로본점, 수원AK타운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고스트버스터즈 캐릭터와 함께 ‘서머 버스터즈(Summer-Busters)’를 테마로 다양한 바캉스 관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8일부터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점별 100~350명씩 선착순 총 1000명에게 고스트버스터즈 캐릭터로 디자인한 트래블 정리백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구로본점은8일부터 14일까지 1층 햇빛광장 행사장에서 ‘캘빈클라인, 게스 그룹전’을 열고 티셔츠, 데님, 언더웨어,액세서리 등을 30~50% 할인 판매한다. 캘빈클라인 남성 드로즈를 2만5000원부터, 게스 티셔츠 및 반바지를 1만원대에 판매한다.

수원AK타운점은8일부터 14일까지 5층 이벤트홀에서 ‘슈즈&백 트래블 기획전’을 통해 여름슈즈, 여행가방, 패션핸드백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쌤소나이트 캐리어를 11만원대부터, 레스포색 크로스백을 4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엘레강스캐리어를 6만9000원에 50개 한정수량 판매한다.

분당점은8일부터 10일까지 1층 피아짜360 광장에서 ‘반디네일’ 팝업스토어를 열고 베이스코트, 탑코트, 네일 니퍼,푸셔 등을 50% 할인한다. 올 여름 트렌드 컬러 네일 폴리시 제품과 핸드크림은 1+1 행사를 진행한다.

평택점은9일부터 10일까지 캠브리지, 바쏘 등 쿨비즈 정장을 29만9000원~39만원에 판매한다. S+, 워모 등은 전품목 40~50% 할인한다.

원주점은 7일부터 13일까지 1주일간 3층 이벤트홀에서 ‘핫프라이스 여름침구 창고 대개방’ 행사를 통해 미단, 박홍근, 세사, 엘르데코 등 여름침구를 최고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세사 알러지 방지 퀄트패드를 2만9000원에, 엘르데코 인견 침구세트(50세트 한정)를 5만9000원에 판매한다.

(사진제공=서울웨스틴조선호텔)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뷔페 아리아, 보양진미 갈라위크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는 오는18일부터 22일까지 한 주간 세계 각국의 보양식 만찬을 즐기는 ‘보양진미 갈라위크’를 진행한다.

먼저, 중국의 대표적 보양식으로 꼽히는 불도장과 베이크드 알래스카 디저트(baked Alaska: 아이스크림을 머랭으로 싸서 살짝 구운 디저트)는 직접 테이블로 서비스되어 제공된다. 인도 코너에서는 인도 셰프가 직접 라이브로 선보이는 도사(dosa)를 맛볼 수 있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대한민국 승리 기원 TV 박람회 = 롯데하이마트는 8일부터 25일까지 전국의 440여개 하이마트 매장과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대한민국 승리 기원 TV 박람회’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특가전’, ‘중고보상전’, ‘동시구매 혜택전’, ‘초특가 기획전’ 등 다양한 행사를 연다. 각 브랜드의 프리미엄TV를 크기별로, 사양별로 선보이는 한편, 1억3000만원 상당의 국내 최대 105형 TV를 ‘반값 경매’에 부친다. 또 이 기간 기부 이벤트를 진행하고, 캐시백 및 사은품 등도 제공한다.

8일부터 25일까지 ‘프리미엄 TV 특가전’을 열고 삼성전자의 고화질(UHD) TV, 초고화질(SUHD) TV와 LG전자의 고화질(UHD) TV, 초고화질(OLED) TV를55형부터 85형까지 선보인다. 이 기간 SUHD TV 또는 OLED TV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상품에 따라 캐시백을 최대 100만원까지, 롯데상품권을 최대 50만원, 무이자할부혜택을 최대 12개월까지 주는 한편, 또 사은품으로 행사 상품에 따라 여행용 캐리어,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중고보상전도 진행한다. 25일까지 삼성전자 또는 LG전자의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CRT, PDP, LCD, 프로젝션TV 등 기존에 쓰던 TV를 반납하면 행사 상품에 따라 보상캐시백을 최대 30만원까지 준다. 기존에 쓰던 TV의 제조사에는 별도의 제한이 없다. 삼성전자 중고보상전은 31일까지 지속된다.

삼성전자 또는 LG전자의 TV 행사 상품과 한 세트로 구성된 에어컨을 동시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행사 상품에 따라 캐시백을 최대 30만원까지, 롯데상품권을 20만원까지 주는 한편 여행용 캐리어를 사은품으로 준다.

‘대한민국 승리 기원 TV박람회’ 행사 첫날인 8일에는 ‘초특가 기획전’을 열고, TCL의 32형HDTV를 19만9000원에 한정수량 특가판매한다. 이후 주말행사로16일(토)에는 하이얼 풀HDTV 32형을, 23일에는 TCL 풀HDTV 40형과 삼성전자의 풀HDTV 60형을 한정수량 특가판매한다.

이 기간 경매 및 기부 이벤트도 마련했다. 16일에 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서 1억3000만원 상당의 국내 최대 105형 TV를 ‘경매’에 부친다. 최초 경매가격은 반값인 6000만원부터다. 아울러 롯데하이마트는 8일부터 31일까지 LG전자의 프리미엄TV 판매액 가운데 일부를 후원금으로 적립,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해부터 제품 판매액 가운데 일부를 후원금으로 적립해 기부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앞서 8차례의 행사를 통해 TV, 세탁기, 에어컨 등 약 2억원 규모의 가전제품을 미혼모 시설, 노인 쉼터, 군부대에 전달한 바 있다.

7월 초부터 시작한 7월 전국동시세일 혜택도 이 기간 동시에 적용된다. 캐시백 및 사은품 증정, 무이자할부 제공 등 고객 혜택도 풍성하다. 구매 금액 및 제품 별로 캐시백을 최대 200만원까지 준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준다. 500만원 이상 구매시 교자상 또는 반찬통 14조 세트를, 700만원 이상 구매시 내열 냄비 3종세트 또는 일반그릇 18종 세트를, 10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WMF 냄비 세트 또는 르쿠르제 그릇세트(또는 주물냄비)를 사은품으로 준다.

(사진제공=닥스 레이디스)

◇ 닥스 레이디스, 이벤트 = LF의 대표 브랜드 닥스 레이디스(DAKS LADIES)에서 젊고 우아한 여성을 위한베이지 라벨(Beige Label)을 출시를 축하하며,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스의 새로운 라인, 베이지 라벨은 고급스러운 소재를 바탕으로 루즈하고 편안한 실루엣과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한 데일리 룩은 물론, 드레스업 해야 하는 모임 룩으로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닥스 레이디스는 베이지 라벨의 출시와 함께 온라인 공식몰 LF몰에서 6일부터 17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내에 구매 후, 28일까지 상품평 작성한 고객에 한하여 구매 금액의 최대 30%를 마일리지로 돌려준다. 포토 상품평은 30%, 일반 상품평은20%로 리워드 되며, 마일리지는 8월 1일 일괄 적립된다.

또한, 베이지 라벨에 대한 한줄평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하우스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여행용 쇼퍼백, 미니백 세트를 증정한다.

◇ WMF, 실리트, 패밀리대전= 독일 프리미엄 주방브랜드 WMF 및 실리트(Silit)가 7월 백화점 정기세일을 맞이하여 각 브랜드 별 인기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패밀리대전을 진행한다.

WMF는 ‘7월 썸머 세일(Summer Sale)전’을 기획하여 베스트셀러인 ‘구르메 플러스 냄비 4종’ 및 ‘퍼펙트 플러스 압력솥’, ‘디아뎀 웍(wok)’ 등을 최대 할인가에 제공하고 이와 더불어 다양한 사은행사까지 진행한다. 특히, 냄비세트 구매 시 단품 냄비를 추가로 더 구매할 경우 추가 제품에 한해 40% 할인까지 제공하여 혼수를 준비하는 신혼 부부들에게 절호의 찬스. 그 밖에도 압력솥, 프라이팬, 조리도 등 다양한 주방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실리트 역시 ‘웨딩 특가 상품’ 기획을 통해 냄비, 후라이팬, 조리도구 등 다양한 주방 제품을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자사만의 특허 기술인 실라간 소재로 제작된 비탈리아노, 비전시리즈 등 인기 냄비세트뿐만 아니라 여름철 보양식에 제격인 찜기 및 압력솥, 곰솥 등을 어느 때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WMFㆍ실리트 패밀리대전’은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AK플라자백화점은 17일까지,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은 24일까지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