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신세계백화점ㆍ현대백화점 사은행사, 롯데백화점 해외패션 브랜드 행사, G마켓 직거래 농산물 페스티벌, 신세계사이먼 아울렛 세일, 홈플러스 킹크랩 할인

입력 2015-10-28 17:1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30일부터 11월 8일까지 10일간 개점 사은행사를 진행한다.(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10일간 사은행사=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30일부터 11월 8일까지 10일간 개점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10월의 블랙프라이데이 열기를 이어간다.

신세계는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열기에 힘입어 10월 한달 간 전년대비 두자릿수가 넘는 매출 신장률을 보이며, 소비침체가 시작된 2011년 이후 4년만에 모처럼 활기를 띄고 있다. 이에 신세계는 오는 11월에도 열기를 이어가고자 30일부터 시작되는 개점기념 사은행사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다채롭게 펼친다.

올해 개점 행사의 콘셉트는 ‘복고’다. 광고 우편 광고물(이하 DM) 역시 실제 1980년대 신세계에서 사용했던 백화점 로고와 글씨체를 이용해 디자인했다. 개점행사의 타이틀도 1980년대 주로 사용했던 ‘고객 감사 대제전’이다. 쇼핑백도 1980년대 분위기의 디자인으로 특별제작해 고객들에 증정한다.

‘신세계와 함께하는 추억의 사진공모전’ 행사도 진행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세계에서의 1990년 이전 추억을 담은 사진과 간단한 사연’을 모집한다. 신세계백화점에서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은 이메일과 신세계 갤러리(본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점)에서 누구나 접수할 수 있으며 출품작 중 소정의 작품은 11월 27일부터 12월 20일까지 본점 본관에서 전시할 예정이다.

사진을 접수한 고객 중 1명에게는 특별상으로 신세계상품권 50만원, 10명에게는 추억상으로 상품권 10만원을 각각 증정하고 이외의 모든 접수고객에게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음료권을 증정(1인 1회)한다.

축하상품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우선 1980년대부터 2015년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레트로(복고) 트렌드를 소개하는 ‘레전트 팻션 제안’을 준비해 1969년에 슈퍼스타 농구화로 시작해 오늘날 스트리트 패션의 대명사가 된 아디다스 슈퍼스타 운동화를 13만 9000원, 1950년대부터 현재까지 인기가 높은 레이밴 선글라스를 26만원에 선보인다.

강남점에서도 데님 전성기인 1980년대부터 지금까지 사랑받는 캘빈클라인의 청 퍼재킷을 29만 8000원에 판매하고, 영등포점에서도 1970년대 후반 영국 록 밴드 멤버들이 즐겨 신기 시작하며 유명해진 닥터마틴 워커를 21만원에 준비했다.

요즘 백화점 특가상품의 옛 명칭인 ‘개점축하 바이어 염가판매’ 상품도 다양하게 기획하여 패션의류, 잡화, 주방용품, 생활가전·용품 등 다양한 장르의 상품을 3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신세계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단독) 상품’도 패션, 생활, 잡화외 식품까지 알차게 구성했다.

▲‘2015 농산물 직거래 로컬푸드 페스티벌’(사진제공=G마켓)

◇G마켓, 농산물 페스티벌= G마켓이 ‘2015 농산물 직거래 로컬푸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11월 8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주관하며 2013년에 시작해 올해로 3회째다.

‘2015 농산물 직거래 로컬푸드 페스티벌’은 중간상인을 통하지 않고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거래하는 직거래를 체험할 수 있고 로컬푸드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다. 28일부터 30일까지 양재동 aT센터에서 오프라인 행사로 개최되는데, 올해부터는 G마켓을 통해서도 농산물 직거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G마켓은 행사 기간 중 20여개 지역별 인기 농산물을 산지 직송으로 할인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 ‘흙살림 유기농 토마토(3kg)’를 2만 3000원에 선보이며, ‘춘천 닭갈비(1.5kg)’는 2만 7080원에, ‘유기농 딸기잼(600g)’도 76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철원 오대쌀(20kg)’을 6만 5080원, ‘강원도 속초 해음 명태회(400g)’를 9500원에 선보인다.

다양한 혜택을 담은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슈퍼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무릉외갓집 제주농산물 3개월 배송권’, ‘흙살림푸드 생활꾸러미’, ‘유기농 딸기잼(600g)’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행사도 마련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열흘간 창사 44주년을 맞아 전국 15개 점포에서 ‘땡스&러브(Thanks&Love)’를 주제로 사은대축제를 진행한다.(사진제공=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15개 점포서 사은대축제= 현대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열흘간 창사 44주년을 맞아 전국 15개 점포에서 ‘땡스&러브(Thanks&Love)’를 주제로 사은대축제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창사 44주년을 기념해 ‘44개 인기 브랜드 특가 상품 제안전’을 진행해 점별로 패션잡화, 아동의류, 스포츠 등 총 44개 특가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압구정본점은 벨그라비아 캐시미어 100% 니트 52만원(기존가 65만원), 미꼬 주얼리 다아이몬트 0.2캐럿 더블링 499만원(기존가 690만원) 등에 판매하고, 무역센터점은 노비스 패딩 47만 6000원(기존가 68만원), 마나스 앵글부츠 29만 2600원(기존가 41만 8000원) 등이다.

또 점포별로 대형 행사도 진행한다. 무역센터점은 3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멘스 아우터 대전’을 열어, 쟈딕앤볼테르, 캠브리지, 마에스트로 등 국내외 남성 브랜드의 코트, 재킷, 패딩 등을 최대 50% 저렴하게 선보인다.

판교점도 같은 기간 ‘아디다스&나이키 브랜드 대전’을 열어, 최초 판매가 기준으로 아디다스는 40~80%, 나이키는 40% 저렴하게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아디다스 다운재킷 8만 6700원, 나이키 트레이닝 바지 4만 1400원 등이 있다.

아울러 행사기간 동안 현대백화점카드로 30·6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주방 조리 도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이 창립 36주년을 기념해 ‘이태리&프랑스 페어’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이태리&프랑스 페어= 롯데백화점이 창립 36주년을 기념해 30일부터 11월 3일까지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에서 유럽 명품 패션의 국가인 이태리와 프랑스를 테마로 ‘이태리&프랑스 페어’를 진행한다.

이태리 캐주얼 브랜드 ‘울리치’의 아크틱 패딩 99만원, 이태리 패딩 ‘페스포우’ 라쿤다운 패딩 13만 8000원이며, 이태리 유명 명품 브랜드의 생산 공장에서 직소싱한 팬츠·데님 20여 스타일 제품도 10만~20만원에 판매한다.

특히, 이태리, 프랑스가 와인의 대표 산지로 유명한 만큼 이번 행사를 위해 롯데백화점 박호준 주류 바이어는 이태리와 프랑스의 유명 와이너리 8곳을 직접 방문해 3만병, 10억원 물량의 와인을 직접 준비했다. 행사 준비를 위해 이동한 거리만 해도 총 4만km에 육박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탈로 프리미 티보 디 만두리아’(2만 5000원), ‘트리가이오’(1만 5000원)다.

또 ‘주한 이태리 상공회의소’와 연계해 다양한 이태리 브랜드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본점 9층에서 ‘이태리 상공회의소관(Little Italy in Lotte)’을 열고, 백화점에 입점되지 않은 향수, 셔츠 등 주한 이태리 상공회의소가 추천하는 20여 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이태리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인 ‘마세라티’, 오토바이 브랜드인 ‘베스파’, 이태리 데님 브랜드인 ‘블라키’ 등 등 프리미엄 팝업스토어도 전개할 계획이다.

‘불가리’, ‘IWC’, ‘생 로랑’, ‘10 꼬르소 꼬모’ 등 36개 해외 패션 브랜드에서는 36가지 리미티드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최고가는 이태리 가든의 화단과 그 속의 꽃들을 표현한 10억원 대의 불가리 하이주얼리로 전세계 단 1pcs만 존재하는 제품이다. 10 꼬르소 꼬모에서는 최초로 롯데백화점과 콜라보레이션한 상품을 선보인다. 10 꼬르소 꼬모의 총괄 디렉터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갤러리스트인 ‘까를라 소짜니’가 직접 디자인한 클러치, 텀블러, 휴대폰케이스 등 4가지 아이템을 12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현지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회 및 이벤트도 전개된다. 본점에서는 유리공예 발전에 큰 공을 세운 이태리 장인 ‘피뇨 시뇨레또’의 유리공예 작품 전시 및 유리공예 체험전을 진행하고, 타란텔라, 캉캉춤 등 각국 전통 공연 및 팝페라 공연, 인기 셰프 오세득이 참여하는 쿠킹쇼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은 행사로 롯데카드·L.Point 카드로 30만·60만·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과, 가전·가구·해외명품·주얼리·시계·모피 100만·200만·300만·500만·10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 첫 날인 30일 오전 11시 본점 정문 앞에서는 주한 이태리·프랑스 대사, 백화점 관계자 등이 참여하는 오프닝 세레모니가 진행될 예정이다.

▲홈플러스가 29일부터 11월 4일까지 전국 141개 점포에서 랍스터와 킹크랩을 할인ㆍ초특가 판매한다.(사진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 랍스터 킹그랩 할인= 홈플러스가 11월 4일까지 전국 141개 점포에서 랍스터와 킹크랩을 할인ㆍ초특가 판매한다.

11월 12일 수능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홈플러스는 신한·현대·삼성 카드로 결제 시 랍스터(미국산 폼쉘·하드쉘, 마리 당 500g 내외)를 1만 2000원에 할인 판매하고, 킹크랩(러시아산)은 100g당 4000원에 초특가 판매한다.

주로 1년에 한 번 탈피(껍질갈이)를 하는 랍스터는 어획 시기에 따라 하드쉘·폼쉘·소프트쉘로 나뉜다. 10월 말에 어획된 랍스터는 폼쉘로 갑각질이 단단해지고, 영양소를 구성하며 살이 차오르는 시기여서 특유의 맛과 향이 좋다. 랍스터는 지방 및 콜레스테롤이 함량이 적고, 단백질 및 오메가3, 키토산 성분이 풍부해 수험생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옥션, 겨울 의류 세일=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은 일교차가 커짐에 따라 ‘올킬(ALL KILL)-겨울 패션위크’를 열고 의류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 및 스토어의 겨울 신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먼저 ‘Get Item’ 코너를 통해 매일 오전 10시 겨울 신상품을 1개씩 공개하고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26일 ‘빈스걸-캐주얼 원피스∙티셔츠’(8900원), ▲27일 ‘제이붐-블루종∙항공점퍼’(1만6900원), ▲28일 ‘무크-가죽∙터치장갑’(1만8000원부터), ▲29일 ‘페이퍼플레인-따뜻한 털부츠’(2만3800원), ▲30일 ‘푸마-바디웨어 웜웨어 상의∙하의’(9900원) 등을 선보인다.

‘Get Style’ 코너에서는 옥션 내 입점한 TOP인기스토어 상품을 1개씩 선정해 매일 할인가에 판매하는 릴레이 세일을 진행하며 20% 할인 쿠폰(최대 3000원 할인)도 제공한다. 26일 ‘따망’을 시작으로 ▲27일 ‘클릭앤퍼니’, ▲28일 ‘오가게-의류’, ▲29일 ‘오가게-패션잡화’, ▲30일 ‘캔마트’ 등 인기스토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유명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을 소개하는 ‘Get Brand’ 코너에서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26일 ‘지오다노’, ▲27일 ‘엘르/닥스/루이까또즈 外’, ▲28일 ‘페프/로버스/탠디 外’, ▲29일 ‘노비스/캐나다구스/무스너클/CK’, ▲30일 ‘크로커다일레이디/샤트렌/인디안/파크랜드’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브랜드 상품을 대거 준비했다.

◇한국 하인즈, ‘옐로우 머스타드’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한국 하인즈가 신제품 ‘옐로우 머스타드’ 출시를 기념해 10월 2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총 6주간 ‘하인즈 케찹의 새친구 머스타드 알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인즈 홈페이지(www.heinz.co.kr)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하인즈 케찹&머스타드로 먹고 싶은 메뉴를 댓글로 작성하고, SNS 채널(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을 선택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생성되는 팝업창을 통해 이벤트 내용을 공유, 참여가 완료 된다.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하인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6주간 매주 200명씩, 총 12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하인즈 케찹과 엘로우 머스타드가 담긴 ‘너와나’ 박스를 증정한다. SNS에 공유를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디스커버링 더 베스트 오지 비프(Discovering #THE BEST Aussie Beef) 프로모션’(사진제공=롯데호텔)

◇롯데호텔, 프로모션=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잠실), 부산은 오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호주청정우를 활용한 ‘디스커버링 더 베스트 오지 비프(Discovering #THE BEST Aussie Beef)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부산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에서는 이 기간에 드라이 에이징 통 로스트 비프와 소 갈비찜, 타이식 그릴드 비프 샐러드 등 호주 청정우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의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 등에서는 호주 청정우 스테이크만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특선 코스를 점심 9만8000원과 저녁 15만원에 맛볼 수 있다. 페닌슐라의 프로모션 기간은 11월 12일부터 12월 10일까지다.

해당 기간 중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롯데호텔월드(잠실)와 롯데호텔부산에서도 별도의 경품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이 11월 8일까지 창립 36주년 맞아 김치냉장고 360대 증정 즉석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김치냉장고 경품 행사= 롯데백화점은 창립 36주년(창립일 11월 15일)을 맞아 즉석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총 4억원에 해당하는 360대의 김치냉장고가 증정된다.

이번 행사는 30일부터 11월 8일까지 10일간 롯데백화점 전 점포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구매와 상관없이 L.Point 카드 소지 고객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1일 1인 1회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점포별 사은행사장 내 쇼핑메이트 기계에서 L.Point 카드를 센싱하면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최근 쿡방 열풍으로 주방가전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김치냉장고’로 선정됐다.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롯데백화점의 주방가전 상품군 매출은 17% 신장했다. 또한, 경품으로 증정 예정인 김치냉장고의 경우 행사 기간인 11월에 연 매출의 25% 이상 집중된다.

또한, 명품 편집매장 ‘10꼬르소꼬모(10Corsocomo)’와 연계해 제작한 감사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감사품인 에코백과 머그컵은 30일부터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각각 1만개, 9천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에코백과 머그컵은 창립 36주년을 기념해 10꼬르소꼬모의 총괄 디렉터 ‘까를라 소짜니’가 직접 디자인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18일까지 11층 하늘정원에서 '프리미엄 키덜트(Kidult)& 하비(Hobby)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드론, 헬리캠, 피규어, 전동킥보드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전시되며, 방문한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도 운영한다.(사진제공=현대백화점)

◇KFC, 할로윈 버켓 할인 이벤트=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할로윈 버켓’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할로윈 버켓’을 단품 대비 약 30% 할인된 가격인 1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할로윈 버켓’은 100% 신선한 국내산 냉장 닭을 KFC만의 비법으로 조리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콤바삭한 맛이 특징인 핫크리스피 치킨 9조각과 달콤한 스위트 칠리소스 2개로 구성되어 고객들이 더욱 풍성하고 특별한 할로윈 데이를 즐길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 해외 브랜드 특별전= 사이먼 여주·파주 프리 미엄 아울렛은 오는 16일부터 11월 1일까지 총 100여개의 해외 브랜드가 최고 80% 할인 하는 ‘해외 브랜드 특별전’을 실시한다.

신세계사이먼에 따르면 16일부터 22일까지는 아르마니, 발리, 발망, 마크 제이콥스 등이 참여하는 ‘유러피안 패션 위크(European Fashion Week)’가 진행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아르마니 익스체인지가 2013년 가을·겨울 엠포 리오 아르마니 상품을 기존 70%에서 80%로 할인율을 높여 판매하고 보기가 전품목을 10% 추가 할인해 선보인다. 발리는 기존 40% 할인하던 2014년 봄·여름 상품을 각 60% 할인하며, 신규 입고된 2014년 가을·겨울 상품과 2015년 봄·여름 상품을 40% 할인해 판매 한다. 블러스 플러스는 2014년 봄·여름과 가을·겨울 상품을 각 50~60, 40~50% 할인율로 선보인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엘본더스타일이 페라가모 브랜드 제품을 기존 25% 할인율에 5%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 제공하고, 기존에 40% 할인하던 프로엔자슐러 가방 과 지방시 안티고나 제품을 50%까지 할인율을 높여 선보인다. 발망에서는 발망·릭오웬스·꼼데가르송 브랜드 제품을 기존 50·60%에서 60·70%로 할인율을 높였으며, 마크 제이콥스는 2014년 가을·겨울 전품목을 60% 할인한다.

또한, 23일부터 11월 1일일까지는 브룩스브라더스, DKNY, 코치, 폴로 랄프로렌 등이 참여하는 ‘아메리칸 패션 위크’가 진행돼 클래식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미국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브룩스 브라더스가 코트와 수트 상품을 10% 추가 할인하고, 2·3개 구매 시 각 10·20%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DKNY는 2014년 가을 상품을 기존 50%에 20%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 선보이고, 2013~2014년 가을·겨울 상품은 50~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타미 힐피거는 신규 입고된 2014년 가을·겨울 상품을 40% 할인하고, 기존에 40% 할인하던 니트와 남방은 25% 추가 할인해 제공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코치가 기존 20~50% 할인율에 30% 추가 할인을 선보인다. 폴로 랄프로렌은 3·5 품목 구매 시 각 10·20% 추가할인 하고, 캘빈클라인 진스는 30~70% 할인과 더불어 3품목 이상 구매 시 20%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투미는 기존에 50% 할인해 판매하던 티텍 전품목을 30% 추가 할인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