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전액할부 전문 카마음중고차 "여름철에는 올바른 차량관리 필요"
입력 2015-07-21 17:58
중고차직거래사이트 카마음중고차가 알려주는 차량관리 팁

연일 낮 최고 온도를 오르내리며 여름철 더위가 절정으로 치닫고 있다. 여름철 더위에 개개인의 건강관리도 중요하지만 운전자라면 차량 관리 또한 중요하다. 사람과 마찬가지로 더위가 지속되는 여름철엔 차량 기계 장치도 쉽게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전문 카마음중고차 오세웅 대표는 “여름철엔 차체가 금세 달아올라 기계 장치에 이상이 생기기 쉽다”며 “장마도 이겨내야 하기 때문에 미리 점검하는 것이 차량 유지와 차량 시세를 높이는 데 유리하다”고 조언했다.

그렇다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주로 살펴봐야 할 차량 부위는 어디일까. 우선 엔진을 식혀주는 냉각수를 필히 체크해야 한다. 차량의 열을 내려주는 냉각수는 특히 여름철에는 주의 깊게 살펴보아야 하며, 냉각수 양을 확인할 때는 엔진이 완전히 식은 상태여야 한다. 또한 주행 중에도 계기판에 표시된 냉각수 온도를 주기적으로 확인할 필요가 있다.

장마철 필수품 와이퍼와 워셔액도 미리 점검해야 한다. 와이퍼의 고무날 끝이 수직 상태에서 벗어나 있다면 새 것으로 교체해야 하며, 워셔액 분사 노즐이 막히지 않았는지도 살펴 보는 것이 좋다.

이 외 타이어 공기압과 휠 얼라이먼트, 에어컨 필터, 엔진오일 등도 이상이 없는지 미리 점검한다. 차량 내부에는 실내 온도가 높아질 것을 대비하여 라이터나 캔 음료 등 폭발 위험성이 있는 물건을 치워 두는 것이 좋다.

여름철 차량 관리를 얼마나 꼼꼼하게 했느냐에 따라 매매 시 중고차 시세가 달라질 수도 있으니 반드시 시간을 내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자체 중고차 전액할부 시스템을 운영하며 다년간의 노하우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고차매매사이트 '카마음중고차’는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할부는 물론 중고차시세표 확인, 중고차직거래사이트를 운영하며 소비자들이 비용 부담 없이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시흥 본점을 비롯하여 안산과 수원, 인천, 부천, 용인, 서울에 법인지사를 운영, 전국의 중고차(안산중고차, 인천중고차, 시흥중고차, 대구중고차, 구미중고차, 원주중고차, 의정부중고차, 수원중고차, 부천중고차, 서울중고차, 부산중고차, 울산중고차, 천안중고차, 대전중고차, 목포중고차, 전주중고차, 청주중고차, 용인중고차, 순천중고차, 김해중고차, 포항중고차 등)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금액대별 중고차 정보(100만원 중고차/500만원 중고차/1000만원 중고차/2000만원 중고차/ 3000만원 중고차)도 정보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 중이다.

침수차 및 전손차, 렌터카는 100% 고지해 고객들 사이에서 ‘정직한 중고차 사이트’, ‘믿을만한 중고차 추천 사이트’로 신뢰를 얻고 있다.

더불어 고객이 원하는 중고차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차량 수배 요청’ 서비스도 제공, 각종 중고차(모하비중고차, 제네시스중고차, 스파크중고차, 모닝중고차, 크루즈중고차, 제네시스쿠페중고차, 에쿠스중고차, 수입중고차, 아우디중고차, 벨로스터중고차, 트럭중고차, 레이중고차, 스타렉스중고차, 싼타페중고차, 투싼중고차, 스포티지r중고차, 아반떼md중고차, 아반떼중고차, k3중고차, k5중고차, k7중고차, k9중고차, 튜닝중고차, yf쏘나타중고차, 그랜저중고차, 폭스바겐중고차, jeep중고차, bmw중고차 등)를 빠르게 찾아준다.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 사이트 양심딜러 카마음중고차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smreoxla)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