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빌라 실매물 거래로 인기 상승, 신축빌라 분양전문 ‘드림하우징’

입력 2015-05-16 00: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최근 서울과 경기 일부 지역의 신축빌라매매에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이는 서울 지역 전세가 상승율이 지속되는데다 신규 아파트 분양 공급이 수요에 비해 낮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특히 세입자들은 목돈 부담을 안고라도 내 집 마련을 원하고 있고 신혼부부들 또한 신규 분양 경쟁에 동참하면서 청약 경쟁이 치열하다는 소식이다.

한편 일부 알뜰족들은 전세가와 매매가의 가격 차이가 크지 않은 이 때 저렴한 신축빌라로 내 집 마련을 시도하고 있다.

한때 매매 거래가 저조했던 빌라는 최근 강화된 건축법으로 인해 아파트 못지않게 튼튼하고 세련된 신축빌라가 공급되면서 분양매매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는 소식이다.

하지만 수요증가와 함께 신축빌라매매 분양사이트도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어 꼼꼼한 선별이 필요하게 됐다.

이 같은 상황이다 보니 실매물 등록으로 소비자 신뢰를 얻는 신축빌라 매매 분양 전문 사이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

신축빌라 매매 분양전문 ‘드림하우징’에서는 허위 매물 등록 없이 실매물 위주의 빌라 정보를 업데이트 하면서 신뢰를 쌓고 있다.

드림하우징 관계자는 “고객들이 일일이 발품 팔지 않고도 드림하우징 홈페이지만 둘러보면 신축빌라 실사진 매물정보와 신축빌라 시세를 파악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고객들이 조건에 맞고 마음에 드는 집을 편안하고 안전하게 분양할 수 있는 신뢰를 얻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정직한 정보 제공을 목표하고 있는 드림하우징(www.dream-housing.net)은 사이트에 ‘분양 후기란’을 신설,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고객과의 1:1상담으로 원하는 조건에 맞는 집만 골라 볼 수 있도록 하며 담보대출, 분양계약, 입주까지 수수료 없이 원스톱서비스 및 무료 빌라 투어를 실시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신축빌라 분양 매매 전문 ‘드림하우징’은 강북구(미아동, 수유동, 번동, 우이동), 도봉구(쌍문동, 창동, 방학동, 도봉동), 성북구(정릉동, 종암동, 월곡동, 돈암동, 길음동, 삼선동), 중랑구(묵동, 면목동, 상봉동, 중화동, 망우동), 광진구(중곡동, 구의동, 자양동), 노원구(상계동, 공릉동, 하계동), 동대문구(장안동, 답신리동, 청량리동, 제기동), 의정부시(호원동, 가능동, 금오동, 신곡동, 의정부동) 지역 신축빌라분양, 매매를 원룸, 투룸, 쓰리룸, 복층 빌라, 미분양 빌라, 고급빌라, 역세권 신축빌라, 신혼집, 잔여세대 특가 등 전 지역 모든 매물(99%매물보유)을 담당하고 있으며, 올해 1월 강서지사를 개설하여 추가적으로 강서구신축빌라(화곡동, 발산동, 방화동, 등촌동, 공항동, 염창동), 양천구신축빌라(목동, 신정동, 신월동), 구로구(개봉동, 구로동, 오류동, 신도림동, 가리봉동, 고척동), 영등포구, 금천구(독산동, 가산동, 시흥동), 동작구빌라(상도동), 관악구빌라(신림동, 사당역, 신림역, 봉천동), 부천신축빌라(고강동, 괴안동, 내동, 대장동, 도당동, 삼정동, 상동, 소사동, 송내동, 심곡동, 약대동, 여월동, 역곡동, 오정동, 원미동, 원종동, 중동, 춘의동), 고양시빌라(내유동, 관산동), 일산서구빌라(탄현동, 덕이동, 중산동) 파주시(야당동신축빌라) 안양지역까지 수수료 없는 무료투어 서비스를 확대 실시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