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배드림 노출중독녀ㆍ승무원ㆍ조바니...이번엔 누군가 보니
입력 2014-11-30 21:14

보배드림 회원들 노출중독녀ㆍ승무원ㆍ조바니

▲사진=보배드림

유명 자동차 정보 공유 커뮤니티인 보배드림 회원 사이에서 화제의 루머 속 주인공들의 인증샷 시리즈를 모아보는 재미가 쏠쏠하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노출중독녀에 이은 상간녀, 승무원, 조바니 등 그동안 보배드림 회원들의 구설수에 올랐던 화제의 주인공들 사연이 연이어 쏟아져 나오고 있기 때문.

그동안 본지는 보배드림 회원과 관심있는 네티즌을 위해 화제의 보배드림 사연을 연달아 소개했다. 이에 일부 매체와 회원들이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한 회원은 "알툴바 점검 시간이라 즐겨찾기가 열리지 않아 오랜만에 네이버에 검색으로 보배드림 찾았습니다. 그때 뜨는 기사들이네요."라며 그동안 소개된 보배드림 화제의 스토리를 캡처해 올렸다. 이와 함께 "다음엔 무슨 기사가 나올까요"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보배드림 시리즈에 네티즌들은 "저 사진의 주인공은 섹시** 아닙니까?" "추억은 방울방울" "저도 다음에 뭐가 나올지 지켜보고 있습니다" "상간녀 청첩장 사건 엄청 유명했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보배드림 인증녀 조바니는 보배드림을 한동안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의문의 주인공이다.

보배드림 노출중독녀는 수위 높은 노출 셀카 사진을 지속적으로 올리다 남성 회원들에게 망신을 당한 여성 회원이다.

보배드림 승무원은 중국 인터넷에서 떠돌던 동영상 캡처 사진이 승무원으로 둔갑한 사실무근의 이야기다.

네티즌들은 "보배드림 노출중독녀ㆍ승무원ㆍ조바니, 이번엔 누군가 했음" "보배드림 노출중독녀ㆍ승무원ㆍ조바니, 다음도 진짜 기대된다" "보배드림 노출중독녀ㆍ승무원ㆍ조바니, 참 진상들 많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