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콜센터 상담사 위한 쉼터 개장

입력 2014-08-27 0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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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경원 농협은행 부행장(사진 앞줄 가운데)과 농협은행 콜센터 직원들이 ‘하늘마루’ 개장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27일 콜센터 상담사들의 처우 개선을 위해 고객행복센터내 휴게공간인 ‘하늘마루’ 를 지난 26일 개장했다고 밝혔다.

용산별관 고객행복센터 7층에 만들어진 쉼터의 이름은 ‘하늘마루’, 정자는 ‘능소정’ 으로 콜센터 상담사들이 직접 이름을 붙였다.

한편 농협은행은 즐거운 분위기에서 일할 수 있는 직장문화를 만들기 위해 콜센터 상담사를 대상으로 쉼터의 벽면을 활용한 벽화그리기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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