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솔린ㆍ디젤ㆍ하이브리드’ 풀라인업 갖춘 그랜저, 고객 체험 기회 확대
▲현대자동차는 전국 9개 비교시승센터에서 2박 3일간 그랜저 가솔린, 디젤, 하이브리드 전 라인업에 수입차까지 직접 비교 시승할 수 있는 ‘그랜저 프리미엄 라인업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현대차)
현대자동차는 그랜저 가솔린, 디젤, 하이브리드 전 라인업에 수입차까지 직접 비교 시승할 수 있는 ‘그랜저 프리미엄 라인업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10주 동안 전국 9개 비교시승센터에서 열리며,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총 240명을 선정해 진행된다. 시승기간은 2박 3일간이며 그랜저 가솔린과 함께 디젤, 하이브리드 모델 중 1개 모델을 선정해 총 2대의 그랜저 모델을 번갈아 가며 시승해 볼 수 있다. 그랜저 하이브리드와 렉서스 ES300h도 비교시승이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친구, 직장동료, 가족 등과 함께 2인 1조로 시승조를 구성해 오는 27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전국 9개 비교시승센터별로 운영 가능한 시승 차종을 확인한 후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번 ‘그랜저 프리미엄 라인업 시승 이벤트’ 당첨 고객에게 2박 3일간의 시승기회와 함께 브랜드 콜렉션 차량모형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