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3주년 맞이 '빅 러브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14-03-02 11:0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 3주년을 맞아 ‘쉐보레 3주년 빅 러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사진=한국지엠)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 3주년을 맞아 ‘쉐보레 3주년 빅 러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1일부터 4월 11일까지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매일 3명씩 총 90명에게 여행상품권(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구매 고객), 주유상품권(스파크, 아베오 구매 고객), 골드바(크루즈, 말리부, 알페온, 카마로 구매 고객) 등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300여개의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 차량구매 상담을 받은 고객 중 선착순 3만명에게 쉐보레 3주년 기념 텀블러를 제공할 예정이다.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주년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3명씩, 3월 한 달간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한국지엠은 ‘쉐보레 3번째 생일 기념,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참가희망자는 오는 10일부터 4월 14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스케치북을 받은 뒤 작품을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 가운데 먼저 100명을 선발하고, 이후 개최될 본선 대회에서는 최종 20명의 작품을 선발해 수상과 함께 최대 600만원 상당 해외연수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3월을 맞아 새 출발을 하는 쉐보레 구매 고객에게 차종별로 10~30만원의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자는 최근 3년 중에 현 직장에 취업했거나, 결혼, 출산, 운전면허증 취득, 창업을 한 자와 입학·졸업자 및 부모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