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심재오 대표이사는 20일 열린 개인정보 유출 관련 기자회견에서 “KB국민카드는 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 등이 유출되지 않은 만큼 카드의 위조나 변조 등의 고객피해는 없을 것”이라면서 “카드 부정사용을 인지하고 신고를 하게 되면 60일 이전 카드 부정사용에 대해서는 보상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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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심재오 대표이사는 20일 열린 개인정보 유출 관련 기자회견에서 “KB국민카드는 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 등이 유출되지 않은 만큼 카드의 위조나 변조 등의 고객피해는 없을 것”이라면서 “카드 부정사용을 인지하고 신고를 하게 되면 60일 이전 카드 부정사용에 대해서는 보상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