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업영상]제일기획 '생명의 다리' 칸광고제 9개부문 수상

입력 2013-06-24 11:4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지난 22일(현지시간) 폐막한 2013 칸 국제광고제에서 제일기획이 삼성생명, 서울시와 함께 서울 마포대교에서 벌인 '생명의 다리'캠페인이 9개 상을 휩쓸었다. 이 캠페인은 마포대교의 자살을 방지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한편 제일기획은 이 광고제에서 그랑프리(대상) 1개, 티타늄상 1개, 금상 4개, 은상 3개, 동상 11개 등 20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